뼈를 알면 건강이 보인다

임학섭

뼈과학연구소 소장

  • 자연치료 테라피스트

92. 백해무익한 ‘뱃속 똥배’ 청소가 반드시 필요한 까닭은?

글쓴이: 미라클터치  |  등록일: 02.20.2024 11:47:00  |  조회수: 724


#1. 늘 소화가 되지 않아 위산역류로 고생을 하던 60대 여성이 답을 찾지 못하다가 장내 변독을 없애주는 작업을 병행을 해주자 30여년간 따라다니던 체기가 사라지는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되었다. 그동안 약물과 침, 뜸을 병행해보았지만 뾰족한 해결책을 찾지 못하다가 이제는 국수도 먹을 수 있게 되었다고 고백을 했다,.

#2. 뱃속이 냉해 한여름에도 속내의를 입고 살아야 했던 여성이 허리벨트형과 침봉형으로 뱃속 변독을 없애주자 체온이 확연히 올라가는 것을 몸소 체험했다. 이렇게 되자 물과 음식도 잘 흡수하게 되어 골다공증도 점차 좋아지게 되었다.

#3. 텍사스에 거주하는 50대 초반 여성은 어느 날 온 몸에 벌레가 기어 다니는 듯한 증상이 찾아왔다. 그래서 한국까지 찾아가 온갖 정밀검사를 다 받아봐도 답을 찾지 못하다가 미라클터치 칼럼을 접하고 한걸음에 달려와 뱃속 변독을 없애는 작업을 시작해 3개월만에 벌레가 기어다니는 증상이 사라지게 되었다.

 

오늘은 왜 뱃속 변독 청소를 해야 하는지 구체적으로 알아보자.

뱃속 변독의 뿌리는 단연코 항문내 남아있는 잔변이다. 이것은 배변 시 밖에서 들어온 산소와 만나 갈변 현상을 일으킨다. 즉 아보카도나 바나나 껍질을 벗기면 얼마 있다가 색깔이 변하듯이 인간의 대변도 산소를 만나면 노란색에서 검은색으로 바뀐다.

문제는 이 검은색으로 바뀐 변이 맹독을 만들어 이것이 기체 형태로 직장과 대장으로 스며서 올라간다는 점이다.

그래서 이 변독은 직장과 대장에 오랫동안 머물면서 용종(폴립)을 만들고 나중에는 이것이 혹이 되고 암덩어리로 변하게 된다.

아울러 변독은 자생을 하면서 사람들이 먹는 음식의 곡기를 쪽쪽 빨아먹으면서 기승을 부린다. 뱃속이 단단한 분은 바로 이 변독이 흑충으로 커진 상태이다. 벌떡벌떡 뛰어 다니면서 사람을 괴롭힌다.

더 나아가 이 변독은 다른 장기로 이동을 해 간을 치면 간경화나 똥색을 띄는 황달을 가져오고 췌장의 기능도 떨어뜨려 당뇨병을 가져온다. 중증 당뇨를 고치려면 반드시 변독을 없애주는 작업이 필요한 이유가 여기에 있는 것이다.

또 뱃속 변독은 위장병의 주범이 되기도 한다. 아래쪽 장이 막혀 있으니 음식물이 제대로 내려가지 못하고 위쪽 위장으로 역류해 소위 말하는 위산역류가 생기게 되어 목구멍까지 타고 올라가게 된다. 게다가 사람이 먹는 영양분을 변독이 다 빨아먹으니 그 기운이 갈비뼈와 골반으로 스며들지 못해 골다공증이 생기게 된다. 뱃속의 변독은 스스로 그 영역을 넓혀 마치 낙지빨판이 오그라들며 잡아당기듯이 등판을 앞쪽으로 당겨 등뼈를 불룩하게 하고 허리통증을 불러온다. 뱃살이 늘어지면서 방광을 눌러 소변 배출이 제대로 되지 않고 밑이 빠지는 현상까지 불러온다.

이처럼 뱃속의 변독은 백해무익하다. 무슨 약이나 굶어서 뱃살을 뺄 것이 아니라 좋은 것은 남겨두고 변독만 없애야 요요현상이 없게 된다. 체중차이가 없이 변독만 없애줘야 한다.

 

미라클터치 홈페이지(www.miracletouchusa.com)나 유튜브에서 미라클터치를 치면 각종 통증불면증항문풀림위산역류이명치질 등 병명별로 회복사례와 치유법 등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일단 전화로 상담 받아 보시고 유튜브 동영상을 보신 후 확신이 생기면 전화 예약후 내원하시면 된다.

  주소: LA점 3544 W Olympic Blvd #212 LA CA 90019 문의 (213)675-6877

     OC점 7800 Commonwealth Ave #202-1 Buena Park CA 90621 (OC점은 월 오픈) 문의 (213)255-1410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98 건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