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를 알면 건강이 보인다

임학섭

뼈과학연구소 소장

  • 자연치료 테라피스트

74. 치질, 치루, 변비, 요실금이 기적같이 사라졌어요

글쓴이: 미라클터치  |  등록일: 06.09.2023 12:36:37  |  조회수: 2413


사진설명

치질치루변비요실금에서 해방되려면 항문과 질 속 독소를 없애주고 치골과 미골을 자극해줘 골반바닥근육의 힘을 살려줘야 한다.

 

#1. 가끔 미라클터치를 사용한 후 이 곳 저 곳 몸이 많이 좋아진 분들로부터 편지를 받는다. 그 중에서 기억나는 것은 카톡 편지이다. 치질과 변비로 본 연구소를 찾아 항문 삽입형을 구입했던 60대 여성이 치질과 변비로부터 감쪽같이 해방이 되었다는 내용이었다. 처음엔 항문삽입형을 사용하다 항문 주위의 괄약근이 아픈 느낌이 들어 한 동안 사용하지 않다가 다시 용기를 내 사용을 해서 얻은 결과였다. , 야채, 식사량을 덜 먹어도 아침에 일어나면 어김없이 쾌변이 쏟아져 불룩 나왔던 똥배도 많이 들어갔다고 전했다. 평생을 변비로 시달려 어떤 때는 너무 고통스러워 겪어보지 않은 분은 이해하지 못할 것이라며 자신처럼 평생 치질과 변비로 고생하는 분이라면 믿음을 갖고 도전해보라고 강추를 했다.

#2. 병원에서 이미 요실금 수술을 받았는데도 소변 조절이 되지 않아 본원을 찾았던 70대 여성이 항문과 질 삽입형을 사용한지 6개월이 되어도 큰 차도가 없어 낙담을 하다 8개월쯤 접어들자 서서히 변화가 생겨 이제는 외출 시 소변을 지릴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어 감사하다는 편지를 보내왔다. 어떻게 이런 기적같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까. 오늘은 고치기 힘들다는 치질, 치루, 변비, 요실금에서 어떻게 자연치유될 수 있는지 알아보자.

 

참으로 항문과 질 주위에 병이 생기면 주위 분들에게 쉽사리 보여줄 수도 없는 고약한 자리이다. 그렇다고 약으로 해결도 잘 되지 않고 평생 약을 먹으면서 살 수도 없고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문제는 치질, 치루, 변비 그리고 요실금이 어떻게 생기는지 알지 못하기 때문에 해결책도 찾지 못한다.

먼저 치질, 치루부터 알아보자.

치질과 치루는 한마디로 항문 내 압력방에 독소가 가득 들어차 괄약근육이 늘어지고 구멍(농루)이 생기는 병이다. 이 두 가지는 배변 후 남은 변이 밖에서 들어온 산소와 만나 변의 색깔이 검은색으로 바뀌면서 만들어지는 맹독으로 인해 근육이 더 이상 버티지 못하고 늘어지거나 딱딱해져 생기는 병이다. 이렇게 근육의 탄력이 떨어지면 변비가 생긴 후 떡가래처럼 굵은 변이 쏟아져 나오면 괄약근이 찢어질 수밖에 없다. 그래서 배변할 때 피가 섞여 나오는 것이다. 피가 자주 나오고 염증이 겹치면 향후 앵두처럼 항문 주위가 벌겋게 되면서 커지면 되기 때문에 조기에 치유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분들이 치질이나 치루가 생기면 수술요법으로 치료를 하는데 재발하는 확률이 높다. 왜냐하면 병을 만드는 뿌리는 그대로 놓아둔 채 겉으로 드러난 증상만 치료했기 때문이다. 평소 케겔운동을 통해 괄약근을 조이는 운동을 하라고 많이 들었을 것이다. 그런데 항문내 독소가 들어찬 상태에서는 절대 괄약근이 조여지지 않는다. 그래서 케겔운동만으로는 치질, 치루에서 해방이 되지 않는다.

미라클터치 항문삽입형을 사용하면 대략 2주에서 한 달 정도면 항문의 괄약근이 조여지고 탄력을 찾아 평생 치질, 치루에서 해방이 가능하다. 왜냐하면 병의 뿌리를 뽑아내고 다시 병을 만드는 변독을 매일 없애주기 때문이다.

항문삽입형은 치질, 치루에 도움이 되는 것뿐만 아니라 배변 후 매일 항문에서 생기는 맹독이 꼬리뼈를 통해 골반으로 스며들지 않게 원천봉쇄를 해준다는 점에서 건강한 분이라도 미리 사용하면 좋다. 또 대변독이 직장과 대장으로 역류해 들어가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직장과 대장 속 폴립(용종)이 생기는 것을 동시에 막아준다. 보통 폴립이 생기면 떼어내게 되는데 대개 2~3년 내에 다시 생겨 또 수술을 하는 경우가 다반사다. 왜냐하면 용종의 뿌리가 바로 항문 내 압력방에 있는 대변독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매일 항문삽입형을 사용하면 좋다. 배변 후 물로 씻어서 사용하면 된다.

두 번째 변비의 경우는 크게 두 가지 원인으로 발생을 한다.

한 가지는 나이가 들면서 항문이 풀리면서 압력방의 힘이 줄어들어 변을 보아도 시원하게 나오지 않고 잔변감에 시달리게 하고 변이 쉽사리 빠져나오지 않는다. 최근 92세된 분이 미라클터치 항문삽입형을 3개월 사용 후 지긋지긋한 변비에서 해방이 되었다. 10년간 관장약을 15번이나 바꿔가며 고생을 했던 분으로 괄약근이 조여지면서 매일 쾌변을 볼 수 있게 된 것이다. 또 한 가지는 아랫배 소장, 대장, 직장으로 흘러가는 흐름이 막혀 있는 분이다. 뱃속 변의 기운이 가득 들어차 있는 분이다. 미라클터치 침봉형과 허리벨트형을 사용하면 어느 날부터 뱃속 장의 흐름이 열리면서 오래된 변이 쏟아져 나온다. 뱃살도 쏙 빠지니 허리통증이 있는 분은 덤으로 통증에서 해방이 되고 등판이 불룩한 사람도 원 상태로 찾아가 위산역류, 고혈압, 이명, 비문증, 두통 등에서도 탈출이 가능하게 된다.

마지막으로 요실금으로 고생하는 분은 질 내부의 요산독을 없애줘야 한다. 치질이 대변독으로 괄약근의 탄력이 없어지듯이 소변독으로 질의 탄력을 무너뜨려 머리에서 명령을 내려도 따로 놀게 된다. 질 삽입형으로 질 내부의 독소를 없애주고 침봉형과 깔판형으로 치골과 미골의 독소를 없애주면 골반바닥근육(pelvic floor muscles)이 살아나 항문과 질의 외부 괄약근육이 회복이 되어 잘 조여지게 되는 것이다.

인체의 근육은 뼈가 주관한다. 그래서 뼈의 독소를 없애주면 근육은 탄력을 찾아가게 되는 것이다. 나이가 들수록 뼈를 관리 해주어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그러면 에너지 흐름이 열려 만병을 예방하고 탈출할 수 있게 된다.

 미라클터치 홈페이지(www.miracletouchusa.com)나 유튜브에서 미라클터치를 치면 각종 통증불면증항문풀림위산역류이명치질 등 병명별로 회복사례와 치유법 등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일단 전화로 상담 받아 보시고 유튜브 동영상을 보신 후 확신이 생기면 내원하시면 된다.

  주소: LA점 3544 W Olympic Blvd #212 LA CA 90019 문의 (213)675-6877

          OC점 7800 Commonwealth Ave #202-1 Buena Park CA 90621 (OC점은 월 오픈)

          문의 (213)255-1410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95 건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