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를 알면 건강이 보인다

임학섭

뼈과학연구소 소장

  • 자연치료 테라피스트

73. 불과 열흘 만에 뱃살이 쏙 빠지고 정상 혈압이 됐어요

글쓴이: 미라클터치  |  등록일: 05.16.2023 13:10:51  |  조회수: 4077

사진설명

뱃살과 고혈압불면증이명으로 고생하는 분은 골반과 아랫배 속 독소를 없애줘야 한다사진은 불과 열흘 만에 뱃살이 빠지고 혈압이 정상이 된 분의 모습. 

 

#1. 타주에 사는 60대 손 모씨가 척추협착증과 다리, 손발, 목 저림 현상으로 본 연구소를 찾았다. 몇 년 전 교통사고를 당했던 지인이 장애인이 될 뻔한 상황에서 미라클터치를 접한 후 많이 호전이 되어 정상인처럼 보행을 하는 모습을 본 후 본인도 지긋지긋한 허리통증에서 해방되고 싶어 찾아왔다고 고백을 했다. 그 동안 시중에 좋다는 것을 안 해본 것이 없을 정도라며 과연 이것이 나에게도 효과가 있는지 물었다. 첫날 항문삽입형을 괄약근에 삽입하고 등판용과 침봉형, 허리벨트형으로 몸을 다스려주자 3일 만에 설사와 검은 변이 터져 나왔다. 이후 허벅지와 종아리 부위에 두드러기처럼 피부 발진이 솟아 올라왔다. 일주일 간 오래된 숙변이 쏟아져 나오자 주먹 두 개가 들어갈 정도로 허리 사이즈가 확 줄어들었다. 혹시나 해서 혈압을 재어보니 정상치로 나와 며칠 동안 하루 3번 이상 체크를 해봐도 계속 정상 수치를 유지하게 되어 오랫동안 복용하던 혈압약과 콜레스테롤 약을 끊게 되었다. 아울러 코고는 소리도 줄어들고 식은 땀도 쏟아냈다. 불과 열흘 만에 본인의 몸이 달라지는 것에 놀람과 기쁨이 교차되어 본원을 찾는 분과 주위 분들에게 사용해보라고 강력히 추천했다. 어떻게 이런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까. 오늘 뼈과학의 관점에서 자세히 알아보자.

 

인체는 어느 곳이 아프면 반드시 그 뿌리가 있다. 보통 척추와 손과 발, 목 등이 아프면 해당 아픈 곳만을 열심히 다스려 일시적 효과를 본다. 하지만 이후 또 통증이 재발되어 평생 아파하다가 답을 찾지 못하고 또 다른 병만 얻어 돌아오지는 못하는 강을 건너게 된다.

왜 이렇게 병의 뿌리를 강조하느냐면 뿌리를 뽑아야 병이 근치가 되기 때문이다. 식물의 경우 잎사귀가 마르면 뿌리에 물을 주어야 다시 잎사귀가 살아나듯이 인체의 경우도 뿌리가 골반과 아랫배임을 깨달아야 한다.

그러면 뿌리인 골반과 아랫배는 왜 고장이 날까.

골반은 인체에서 가장 큰 뼈이자 가장 중요한 뼈이다. 그래서 골반(骨盤) 즉 뼈의 기본 그릇이라는 뜻이다. 모든 뼈의 어머니이다. 이곳이 항문에서 생긴 대변독과 소변독이 골반에 스며들게 되면 위나 아래로 가는 기운이 막혀 병이 생기는 것이다. 위로는 허리통증, 등판 통증, 심장질환, 위장병, 어깨통증, 두개골 통증, 고혈압, 이명, 비문증, 편두통, 엘보우 통증, 손목 통증, 손 관절염 등 각종 병이 생기고 아래로는 골반과 허벅지가 만나는 곳인 고관절 통증부터 무릎 통증, 종아리 통증, 하지정맥, 발목 통증, 발뒤꿈치 통증, 발바닥 통증, 발가락 관점염, 발톱 무좀 등이 생긴다.

이 수많은 병의 뿌리가 골반과 아랫배라고 설명하면 가당치가 않은 이론이라고 치부한다. 그런데 미라클터치를 접한 분들이 먼저 골반과 아랫배를 다스린 후 해당 아픈 곳을 다스리도록 하면 상기의 분처럼 빠르면 일주일만에 효과를 보기도 하고 어떤 분은 1~3개월 내에 자신의 몸이 서서히 회복이 되는 것을 몸소 느끼게 된다. 중증이나 종증의 경우는 2~3년이 걸리는 분도 있다. 이런 경우도 매달 몸이 회복이 되면서 진행되기 때문에 그 뿌리를 뽑을 수만 있다면 지속적으로 해볼만 한 것이다.

며칠 전 류마티스관절염을 앓아왔던 70대 남성이 찾아왔다. 그 동안 미라클터치로 효과를 본 후 주위에 아픈 분을 찾아가 치유를 도와줬다며 자신도 1년 반 전부터 관절염 약을 완전히 끊었다고 전했다. 8년 동안 항문형과 침봉형을 몸에서 떼어 놓지 않고 늘 끼고 문지르면서 수십 년 된 고질병인 류마티스 관절염이 사라진 것이다.

자 그러면 골반과 아랫배를 어떻게 회복시키는지 구체적으로 알아보자.

먼저 골반은 항문청소부터 해야 한다. 평소 케겔운동을 해도 괄약근이 잘 조여지지 않는 것은 항문 내 압력방에 대변독소가 들어차 있기 때문이다. 미라클터치 삽입형을 끼고 있으면 독소가 저절로 빠져 나가 괄약근의 탄력이 살아나 치질, 치루, 변비, 잔변감, 전립선염에서 해방이 되고 아울러 골반으로 독소가 스며들지 않게 해준다. 이후 침봉형과 깔판형으로 역삼각형 모양의 뼈 속 깊숙이 에너지를 넣어 대, 소변 독소를 빼주면 된다.

아랫배는 침봉형으로 지속적으로 대장의 흐름에 맞춰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문질러주면 뱃속에서 꼬르륵 소리를 내며 장의 흐름이 열려 어느 날 숙변이 쏟아져 나온다. 평소 허리벨트형을 이용하면 보다 손쉽게 뱃속 변 기운이 빠져나간다. 아주 역한 냄새도 같이 터져 나온다. 이렇게 뱃살이 빠지면 등판을 잡아 당기고 있는 병마의 끈이 끊어져 서서히 굽어졌던 등판도 펴져 에너지가 꼬리뼈에서 두개골까지 막힘이 없이 흘러다니게 되어 위장역류, 심장질환이나 고혈압, 불면증, 이명, 편두통, 비문증, 어지럼증 등 두개골에서 생기는 병에서도 동시다발로 해방이 가능하게 된다. 왜냐하면 뼈가 혈액과 호르몬을 만들고 그 속에 골수가 차 있어 인체전기를 만들어내는 창고이기 때문이다. 뿌리를 다스리면 인체의 끝단인 손과 발까지 논스톱으로 에너지가 전달이 되어 건강하게 몸을 유지할 수 있게 되는 것은 당연지사이다.

 미라클터치 홈페이지(www.miracletouchusa.com)나 유튜브에서 미라클터치를 치면 각종 통증불면증항문풀림위산역류이명치질 등 병명별로 회복사례와 치유법 등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일단 전화로 상담 받아 보시고 유튜브 동영상을 보신 후 확신이 생기면 내원하시면 된다.

  주소: LA점 3544 W Olympic Blvd #212 LA CA 90019 문의 (213)675-6877

          OC점 7800 Commonwealth Ave #202-1 Buena Park CA 90621 (OC점은 월 오픈)

          문의 (213)255-1410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95 건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