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오늘의 증권소식 (11월 25일)

문지혜 기자 입력 11.25.2020 01:44 PM 조회 2,869
주식시장은 이틀동안의 rally mode를 더이상 연결시키지 못하고 혼조세로 돌아섰다. 

글로벌 증시가 엇갈리고 Thanksgiving 연휴를 앞두고 거래량이 급격히 감소한 상황에서 투자심리는 팔자 쪽으로 좀더 기울었다. 

출발과 함께 곧바로 밀려 sell off mode로 꺾였다 반등한 장은 하락에 가까운 혼조세를 넘어서지 못했다. 

오늘 유일하게 3일째 상승momentum을 연결시킨 NASDAQ이 11월 9일 사상 최고치를 12일만에 아주 근소한 차이로 돌파한 가운데 어제 6일만에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며 3만 포인트선을 넘어섰던 DJ는 크게 떨어진 후 회복의 조짐을 보이지 않았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한산한 분위기와 저조한 거래량 속에서도 장은 불안정하게 요동치기 보다 초반 이후 조용히 엇갈린 등락에 머무는 상태를 보여 오늘 혼조세가 하루동안의 반짝 숨고르기로 끝날 수 있음을 암시했다. 

한편 바로 어제 1년 7개월 최고치에 도달했던GPS은 엇갈린 실적결과를 발표하며 19%넘게 떨어지고도 올해들어 21% 그리고 4월 2일 찍었던 26년 최저치에서 308% 폭등한 상태에 머물렀다. 

김재환 아티스 캐피탈 대표 & 증권전문가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Securities, Inc. Member FINRA/SIPC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