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오늘의 증권소식 (3월 31일)

문지혜 기자 입력 03.31.2020 01:42 PM 조회 2,773
주식시장은 전날의 폭등세를 또다시 반짝 상승으로 끝내고 sell off mode로 마감했다. 

글로벌 증시가 엇갈린 가운데 사자와 팔자 사이에서 지속적으로 갈등하던 투자심리는 끝내 팔자쪽으로 쏠렸다. 

초반의 sell off mode를 rally mode로 뒤집었다 다시 폭락세로 무너진 장은 이번 3월달을 11년 5개월만에 가장 크게 초토화된 최악의 달로 기록했다. 

초반이후 매수세가 급격히 감소하고 매도세의 압박은 시간이 갈수록 거세진 가운데 후반에 장은 폭락세로 꺾이며 하루 오르고 하루 떨어지는 불안정한 움직임이 다시 재개됐음을 나타냈다. 

매수심리가 자극되는 것보다 투자심리가 진정되는 것이 먼저라는 분위기속에서도 결정적인 한방의 강력한 호재가 없는 한 매일 반복되고 있는 요동침이 멈추지 않을거라는 두려움은 사라질 조짐을 보이지 않았다. 

한편 RH는 엇갈린 실적결과에 이어 다음분기와 올해 총 전망을 모두 철회하며 6주동안 60% 폭락한 지점으로 다시 밀리고도 지난주 월요일 찍었던 2년 5개월 최저치에서는 여전히 42% 폭등한 상태를 지켰다.

김재환 아티스 캐피탈 대표 & 증권전문가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Securities, Inc. Member FINRA/SIPC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