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LA 한인회, 日정부의 수출 규제 조치 부당 .. 대대적인 서명운동

이황 기자 입력 07.22.2019 05:40 PM 수정 07.22.2019 05:59 PM 조회 3,379
일본 정부가 한국에 대해 갑작스러운 수출 규제 조치를 취하면서 한국은 물론 한인 사회에서도 분노가 극에 달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LA 한인회가 연방 상하원에 현 사태의 부당함과 심각성을 전달함과 동시에 대대적인 서명운동을 전개하는 등 대응에 나선다.  

LA 한인회는 일본 정부가 전범 국가임에도 반성없이   위안부와 독도 등 명백한 역사를 왜곡하고 있는 상황에서   한국에 대한 갑작스러운 수출 규제 결정을 내린 것은 부당하다고 비난했다.

이어 고국인 대한민국을 위한 역할을 강조하며 대응에 동참할 것이라고 밝혔다.

LA 한인회 로라 전 회장이다.

<녹취 _ LA 한인회 로라 전 회장>

우선 LA 한인회는 한인타운을 포함하는 34지구를 비롯해 LA와 OC, 벤츄라, 샌버나디노, 리버사이드 등 5개 카운티 지역에서 유권자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청원 서명운동을 벌일 계획이다.

이어 모인 서명을 각 지역구 연방 상하원 의원들에게 직접 전달하고 이번 사태의 심각성과 부당함을 알림과 동시에 동조를 이끌어 내겠다는 방침이다.

<녹취 _ LA 한인회 로라 전 회장>

한편, LA 한인회는 한국에 대한 일본의 수출 규제가 장기화 할 것으로 예상하고 서명 운동과 연방 상하원 의원과의 접촉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