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Silver Lake 지역 ‘Trader Joe’ 인질극.. 총격전

주형석 기자 입력 07.21.2018 05:14 PM 수정 07.21.2018 07:12 PM 조회 6,911
LA 인근 Silver Lake 지역에 있는

한 ‘Trader Joe’ 매장 앞에서 경찰과 범죄용의자간 총격전이 벌어졌고 현재 대치극이 벌어지고 있다.

LAPD에 따르면 오늘(7월21일) 오후 Silver Lake 지역 Griffith Park Blvd와 Hyperion Ave 부근에 있는 유기농 식품 판매 수퍼마켓 체인 ‘Trader Joe’에 차량 한대가 돌진했고, 차에서 내린 운전자가 안으로 들어갔다.

이 운전자는 차량절도 혐의로 경찰을 추격을 받던 용의자로 경찰에 쫓기던 끝에 ‘Trader Joe’안으로 들어간 상황이다.

아직 경찰이 공식적으로 발표한 것은 아니지만 현장의 목격자들 증언과 일부 언론들 보도를 종합하면 ‘Trader Joe’에서 용의자가 쇼핑을 하던 사람들을 붙잡아 놓고 인질극을 벌이며 경찰과 대치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 과정에서 총격적도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LA 소방국은 현장에서 20살 여성 한명이 병원으로 후송됐는데 부상을 당했지만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라고 밝혔다.

현재 경찰들이 ‘Trader Joe’ 부근을 둘러싸고 용의자와 대치하고 있고 Griffith Park Blvd와 Hyperion Ave 주변에는 놀라서 도망쳐 나온 ‘Trader Joe’ 쇼핑객들이 혼비백산해 뛰어다니는 모습이 목격되기도 했다.

LAPD 경찰관들 수십명이 ‘Trader Joe’ 주변을 에워싸고 있고 계속해서 경찰관들이 속속 사건현장에 도착하고 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