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스포츠동아 "제시카, 내년 5월 결혼설"

주형석 기자 입력 09.30.2014 09:07 AM 조회 1,072
한국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를 탈퇴한 제시카(정수연·25)가 결혼하면서 사업에 전념할 것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스포츠동아는 오늘(9월30일) 한국 가요계와 복수의 연예계 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제시카가 꾸준히 결혼설이 나돌던 ‘공공연한 연인’ 재미동포 금융인 타일러 권(권녕일)과 내년(2015년) 5월쯤 결혼한다고 보도했다.

연예계 관계자들은 제시카와 타일러 권이 결혼과 관련해 주요한 사항에 대해 이미 준비를 끝낸 것으로 안다며 결혼식을 홍콩에서 치른 후에, 뉴욕과 홍콩을 오가는 생활을 할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SM)는 제시카의 탈퇴를 확인하는 보도자료에서 올해(2014년) 봄 제시카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앞으로 한 장의 앨범 활동을 끝으로 팀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알려왔다”고 밝혔다.

SM은 구체적인 설명은 하지 않았지만, 제시카의 ‘개인적인 사정’이 결혼인 것으로 알려졌다.

제시카는 타일러 권의 도움 속에 8월 ‘블랑’이란 패션브랜드를 론칭하고 자신이 디자인한 선글라스를 선보이는 등 활발하게 사업에 몰두하는 모습으로 결혼 후 뉴욕에서 패션디자인을 공부할 예정이다.

이미 유학할 뉴욕의 패션스쿨도 알아봐둔 것으로 전해졌다.

제시카는 향후 블랑의 CEO 겸 디자이너로서 사세를 확장시켜나간다는 계획이다.

타일러 권은 뉴욕에 본사를 둔 투자회사 코리델 캐피털 파트너스 연예사업부CEO로 재직 중이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