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안전한 신분과 취업이 보장되는 비숙련 취업이민 직종은

글쓴이: TIS이주공사  |  등록일: 04.20.2017 19:05:33  |  조회수: 2907
취업이민 중에서 비숙련 취업이민은 3D 업종에 근무하는 조건으로 영주권을 취득하는 방법이다.

현재도 육가공, 패스트푸드, 청소직 비숙련 취업이민의 연봉은 각 주의 최저 임금 수준의 연봉으로 영주권을 받은 후에도 근무를 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영주권을 취득하고도 적은 임금 때문에 기본적인 주거 비용을 충당하지 못해 대부분 1년 근무 후 이직을 결정하고 다른 직업을 찾게 된다. 이런 임금 문제로 인해 고용주는 항상 인력이 부족한 상황이 반복적으로 되풀이 된다.

현재 캘리포니아 주는 최저 임금을 15불까지 점차적으로 올리는 방안을 계획하고 있는데 최근 LA 간병인 취업이민으로 노동허가서의 적정 임금이 2만 5천불 이상 으로 올랐다. 비숙련 취업이민 중 가장 높은 연봉이다.평균적으로 다른 비숙련 직종이 시간당 8불 수준 인 것에 반해 약 13불 정도 받게 되어1년에 8~9천불 이상 연봉을 더 받을 수 있으며 부부가 함께 일할 경우 소득은 두배 이상 보장된다.

미국 취업이민 희망자들은 “영주권을 받은 후 미국에서 뭐 먹고 살죠?” 라는 질문을 가장 많이 한다. 간병인, 간호조무사, 간호사를 필요로 하는 병원과 시설에서는 장기간 근무할 수 있는 고용보장의 조건을 내건다. 미국 간병인 자격증인CAN을 취득하면 전문성에 고용이 보장된다. 

고령화 시대가 점차 가속화 되면서 노인들의 건강 분야가 큰 이슈가 아닐 수 없다. 헬스케어 분야에서 일할 간병인, 간호조무사,간호사의 인력 보충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간병인 자격증인CNA 자격증을 취득한 후 상위 자격증인 LVN까지 도전한다면 미국에서 중산층의 삶은 보장된다. 미국 주류 사회에서 근무하면서 자부심도 갖고 영어에 대한 부담도 점점 줄어들 게 되는 것이다. 

LA 카운티, OC카운티, Riverside 카운티 지역은 간병인 및 간호조무사 그리고 간호사 분야의 인력이 턱없이 부족하다. 간병인 및 간호조무사,간호사등 비숙련 취업이민 수속 전문 업체 TIS에 따르면 트럼프 행정부의 반이민 정책에 불구하고 이 분야는 항상 문호가 활짝 열려 있다고 보고했다. 

문의: info@top2min.com
전화: 070-8272-2536(한국지사), 213-251-0032(미국본사)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100 건
1 2 3 4 5 6 7







사람찾기

행사/소식

렌트&리스

비지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