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미국비숙련취업이민] 중식요리 및 딤섬요리 셰프 비숙련 취업이민 3순위 인기 직종

글쓴이: TIS이주공사  |  등록일: 11.15.2017 18:00:52  |  조회수: 4694

미 서부 캘리포니아 샌디에고에 위치한 중식당이 중식요리 기술자, 딤섬제조 기술자, 식당 매니저등 각 포지션에 필요한 비숙련취업이민 3순위 인력을 모집한다.

한국에 위치한 중식 전문 교육기관인 유진중식 창업아카데미와 MOU 체결로 유진 중식 창업아카데미에서 3개월 수강 후 수료증을 취득하면 미국 비숙련 취업이민으로 영주권 수속을 진행하는 이민 프로그램이다.

비숙련 취업이민은 학력, 경력이 필요없이 누구나 만 18세 이상이면 신청가능하다. 그러나 최근 한국에서 비숙련 취업이민의 이민비자 발급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비숙련 취업이민이지만 직업의 전문성을 추가함으로서 미국 취업이민을 조금이라도 앞당길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유진중식 창업아카데미는 해외 이민창업 클래스를 운영한다. 클래스는 미국에서 캐주얼 중식당을 오픈하고자 하는 식당 창업자로서 미국에서 영주권이나 시민권자로 체류하는 한인들과 미국 비이민비자 중에서 소액투자비자인 E2비자를 취득하려는 한인들을 대상으로 한다. 

기존의 프랜차이즈를 통한 E2비자 신청자들이 미국에서 실제로 식당을 운영하면서 겪는 가장 대표적인 고충이 예상이익과 실제 영업이익 차이라고 한다. 이러한 부분은 모든 프랜차이즈 매장들이 가지고 있는 현상이라 볼 수 있다. 그래서 유진중식 창업 아카데미에서는 미국에서 한인들이 직접 창업을 직접 할 수 있도록 컨설팅 해 주는 업무를 진행한다. 

다양한 딤섬요리

다양한 중식 메뉴 중에서 한국식 중식은 한인들이 밀집한 상권이나 소수의 한인타운이 형성된 지역에서 매우 인기가 높은 메뉴다. 그리고 딤섬의 경우는 대표적인 전통 중식 메뉴이기에 이미 미국 주류 사회에도 인지도가 높은 음식으로 알려져 딤섬 기술을 배운다면 한인 상권에 국한되지 않고 주류 상권에 진출도 가능하다.

대한민국 유일한 딤섬 교육기관인 유진중식 창업아카데미를 통해 중식 요리 기술을 배우면 취업이민도 앞당겨지는 기회도 엿볼 수 있다.

미국 비숙련 중식조리사 취업이민, 간병인 취업이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 070-7773-2536 / 미국 213-251-0032 이나 메일(klk012798@naver.com) 를 통해 문의 할 수 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100 건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