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인 비지니스 주소 변경

질문자: enochyh  |  등록일: 06.17.2022 02:56:39  |  조회수: 2320
에스크루가 끝나고 전주인이 그 집에서 비지니스(construction)도하고 주거 목적으로도 살았다는것을 알게됬습니다. 이사간지 3달이 지난 지금 아직도 비지니스 주소를 변경 안하고 저희 집으로 모든 개인적과 비지니스적인 우편물 및 중요한 서류들이 다 날라옵니다.
여전히 저희집 주소를 자기 비지니스 장소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니 바꿀 생각을 안 하는듯합니다. 저도 체크를 오더 했기에 제꺼인줄 알고 오픈했는데 전주인 비지니스 체크였습니다. 그 체크에는 저희 집 주소가 적혀 있더군요. 전주인에게 돌려주면서 다시 한번 비지니스 주소를 변경하라고 말했습니다.
근대도 제가 우편물 픽업이 늦은 날에는 말도 없이 저희 우편통에서 뒤져서 자기꺼를 갖고갑니다. 매일 어떤 우편물이 오는지 이메일로 받는 것을 신청해놨기에 알게됬습니다. 비지니스 주소 변경하라고 몇번 말했지만 우편물 fowarding을 해놨는데도 안온다는 말도 안되는 핑계만 됩니다. 이럴경우 저희가 할수는 법적인 방법이 어떤게 있을까요?
  • 이원석 변호사
    06.17.2022 15:19:00  

    우편함 잠금 설치를 하실수 있는 우편 함을 달아 보시는것을 고려 하시고, 그후에 전 주인 이름으로 오는것은 더 이상 이분이 거주 하지 않기 떄문에 발송인에게 돌려 보내라고 써서 우편함에 넣으시면 됩니다.

    미리 전 주인에게 앞으로는 이런 조취를 취할테니 본인이 알아서 우체국에 이전 통보를 하라고 하시면 어떠실런지요?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과 해당 전문가가 직접 작성, 답변 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e answers / comments presented here are based on the actual law enforcement, legal knowledge, and interpretation of the lawyers and experts given as precisely as possible, however, one should not take assurance of it fully. No responsibility is assumed for Radio Korea in the result of using the information. Each questioner should seek and collect different opinions as many as possible and make his or her final judgment.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5,460 건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