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칼럼

연문희

스마일 운전학교 대표

  • 스마일 운전학교, 교통 위반자학교 운영
  • 라디오코리아 "연문희의 교통칼럼" 기고

REAL ID -- AAA OFFICE에서 발급

글쓴이: 연문희  |  등록일: 07.13.2021 12:50:18  |  조회수: 9583
DMV에서는 이미  2023년 5월3일 까지로 REAL ID의 시행이 연장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오늘은 REAL ID의 시행 연장에 이어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져  AAA클럽(Automobile Club of Southern California)과 파트너쉽을 맺고 제한적이긴 하지만 임시적으로 2021년 12월까지 각지역의 AAA OFFICE에서도 REAL ID를 발급 받을수 있다고 발표 했습니다.

이제도는 이달말 까지  AAA 에 파일럿 프로그램이 배포되고난 뒤 8월부터는 시행될 예정입니다.

이와같은 서비스 확대의 배경에는 그간의 축적된 기술들을 통합하고  능률을 보다 극대화하여 고객들에게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많은 고객들이 가까운 지역에서 편리하게 REAL ID를 발급 받기 바라는 마음이 담겨져 있다고 합니다.

AAA  에서의 발급 과정은 기존의 DMV 온라인 서비스를 통하여 제공되었던 방식과 동일합니다.

고객께서는 AAA에 방문하시기 전에 먼저 REALID.dmv.ca.gov를 방문하여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고, 필요한 문서를 업로드하고  발급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DMV 담당자는 모바일 태블릿을 사용하여 지문을 캡처하고 사진을 찍고 전자 서명을 하여 신청 절차를 완료합니다.

고객은 인증 코드와  문서를 가지고 Auto Club 사무실의 DMV 담당자에게 제시하면 REAL ID를 발급해 주게됩니다.

Auto Club  회원에게는 오늘 발표된 REAL ID외에 DMV와 협력하여  일반 차량 등록 서비스도 이미 실시하고 있습니다.

REAL ID 발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AAA OFFICE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까운 AAA를 방문하시어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 제공 19개소  AAA OFFICE LIST

Alhambra  알함브라              
Costa Mesa   코스타메사                
Long Beach   롱비치              
Redlands.  레드랜드
           
Arcadia      아카디아             
Fullerton   플러톤                  
Los Angeles    로스앤젤러스           
Riverside.  리버사이드
           
Camarillo     카마릴로              
Inglewood - Ladera      잉글우드 라데라
Manhattan Beach      맨하탄비치 
San Diego - Clairemont      샌디에고 클레어몬트                  
           
Chatsworth   채스워스              
Laguna Hills      라구나힐스         
Northridge       노스릿지           
Santa Barbara.  산타바바라
           
Chino        치노              
La Quinta    라퀸타               
Rancho Palos Verdes    랜초 팔로스버디스          



스마일 운전 , 교통위반자 학교    교장 연문희


800-608-1004
213-725-3360
www.smiledriving.com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94 건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