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칼럼

연문희

스마일 운전학교 대표

  • 스마일 운전학교, 교통 위반자학교 운영
  • 라디오코리아 "연문희의 교통칼럼" 기고

'코로나' 로 지난 일년을 보내며.....

글쓴이: 연문희  |  등록일: 04.20.2021 14:38:25  |  조회수: 3617
일년이 넘는 기간동안 전세계를 혼란으로 빠지게 만들었던 '코로나' 라는 녀석이 이제는 약간 진정되려는 기미를 보이자 그간 정상적인 생활을 기대하며 움크리고 앉아 기회만을 엿보던 우리 민초들의 마음이 폭발할 지경에까지 이르럿습니다.

분명 안심할 단계는 아닐지언정 당국의 부단한 노력의 결과물로 백신을 맞는 인원의 수가 늘고 있고, 반대로 입원 환자수는 줄고 있다하니 모두의 얼굴이 전과는 다르게 편안해졌으며 사람과의 만남에 불안해하는 모습이 줄어들었습니다.

도로에는 예전과 비슷한 정도로 늘어난 차량들로 인해 출퇴근 시간대에는 많이 지체되고 있습니다.

저도 포함 됩니다만 약간의 주당(?) 과에 속하는 사람들은 인간은 사회적 동물이라는 관념을 확인 하려는듯 그동안 못만났던 형님이나 친구들, 아우님들과의 합석 할수 있는 시간이 곧 다가올수 있을거라는 확신에 한껏 기대치도 상승되어 있습니다.

그간 인내하며 버텨왔던 일년여의 시간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갑니다.
저역시 힘든 일년이었습니다.

주변에는 아직 힘든 상황이 극복되지 못한 우리 교민들도 여러분 계십니다.
그분들에게 힘내시라 응원의 기를 모아 보냅니다.
잘 극복하시리라 믿습니다.

많은 우리 교민들이 곧 원상회복 되겠지요?
우리 교민들 모두 훌훌 털고 일어 서시겠지요?

어려운 시기를 잘 지내온 우리 교민 모두에게 서로서로 위로하고  돕고 격려합시다.
우리 교민 모두가 곧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 가시리라 믿습니다.
오늘보다는 좀더 편안할 내일을 기대합니다.

모두모두 힘내시고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스마일 운전 , 교통위반자 학교    교장 연문희


800-608-1004
213-725-3360
www.smiledriving.com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94 건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