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메시지가 왔다.
“우리 아들 만날 여성 찾았나요?”
사흘 전에도 같은 내용의 메시지를 받았다.
아들은 미국 아이비리그 명문 의대를 나와 연봉을 50만불 이상 맏는 엘리트 의사다.
이 아버지와의 인연은 2년 전부터 이어지고 있다. 아버지 역시 서울 강남의 목좋은 곳에 자기 건물을 소유하고 병원을 운영하는 의사다. 60대인데, 당당하고 힘이 넘친다.
아들의 배우자 조건은 최정점에 있다. 2년 동안 매니저가 여러 명 소래를 했지만, 잘 안됐다.
아이러니하게도 아들이 워낙 뛰어나다는 점이 오히려 만남의 장애물이 되고 있다.
아들은 뉴욕에 거주하고 있다. 아버지가 원하는 며느리의 조건은 분명하다. 1994~1996년생, 인상이 좋고, 미국에서 직업을 갖고 일하는 여성이라야 한다.
아버지는 똑똑함을 보는데, 아들은 인상을 많이 보는 것 같다. 이 정도 스펙이면 만날 수 있는 여성이 많을 텐데, 정작 마음에 들면 나이가 안맞거나 한국에 거주하거나, 미국 내 다른 지역에 살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보통 사람 같으면 상대가 마음에 들면 조건에서 조금은 양보할 텐데 이 아버지는 아니다. 물론 아들과 어울리는 여성이 어딘가에 있을 것이다. 찾지 못하고 있다는 게 문제다.
구슬을 꿰듯 좋은 인연을 찾아주는 일이 중매다. 이렇게 좋은 남성이 있는데, 세상 여성들은 이걸 모른다.
이 아버지는 내일도 같은 메시지를 보낼 것이다.
“우리 아들이 만날 여성 찾았나요?”
성공한 아들을 둔 기쁨보다, 아들의 삶이 혼자가 되지 않기를 바라는 아버지의 마음은 그래서 애달프다.
---------------------------------------------------------------
♥ Since 1991, 결혼정보회사 선우 Couple.net ♥
미남부(텍사스) : 213-505-4259(카톡상담: sunoousa)
미서부: 213-435-1113(카톡상담: sunoola)
미북동부: 201-547-0769(카톡상담: sunoose)
워싱턴DC : 201-678-8503(카톡상담: globalsuno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