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쿠쿠 프리미엄 다이나믹 세정 비데, 미국 시장서 기술력 인정

PR 입력 04.11.2024 11:34 AM 조회 1,689
비데 수요 증가, 쿠쿠 비데 미국 시장서 기술력 호평
쿠쿠 프리미엄 다이나믹 세정 리모트컨트롤 비데 맞춤형 세정 뛰어나
간단한 설치와 간편 작동의 편리성 강조
Photo Credit: 쿠쿠 프리미엄 다이나믹 세정 리모트컨트롤 비데는 맞춤형 세정이 뛰어나 미국 소비자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청결에 대한 관심과 비데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최첨단 기술력을 장착한 쿠쿠 프리미엄 비데가 미국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쿠쿠 프리미엄 다이나믹 세정 리모트컨트롤 비데는 3-in-1노즐과 개인화된 기능 그리고 사용자 옵션을 탑재해 맞춤형 세정이 뛰어난 제품이다. 특히 부드러운 개폐 방식으로 시니어와 어린이 사용시에도 안전한  시스템이 장점으로 손꼽힌다. 게다가 별다른 노하우가 없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해 집안 어느 화장실에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전기분해를 통한 노즐 셀프 클리닝은 쿠쿠 비데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탄생됐다. 폴스테인리스로 이루어진 노즐은 전기분해 셀프 클리닝 기능을 통해 사용전 후에 오염없이 청결성과 내구성을 유지한다.

온풍건조,쾌변기능은 물론 온수/변좌 온도 조절 기능까지 간편한 리모트 컨트롤로 이루어져 사용 작동시  어려움이 전혀 없다. 심지어 수압과 이동을 자동 조절하는 다이나믹 세정시스템도 장착돼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쿠쿠렌탈 웹사이트 www. Cukoorent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