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84회 헐리웃 퍼레이드’로 도로 곳곳 차단돼

김혜정 입력 11.29.2015 09:09 AM 조회 1,366
올해로 84번째 맞는 헐리웃 크리스마스 퍼레이드가 오늘 (29일) 오후 5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이에따라 한인타운과 헐리웃을 연결하는 도로 곳곳의 통행이 어제부터 차단돼 운전자들의 주의가 요구된다.

어제 자정부터 헐리웃 블루버드 선상의 오렌지 드라이브부터 하일랜드 애비뉴 구간이 차단됐다.

오렌지 드라이브의 할리웃 블러버드와 호손 애비뉴 사이도 차량통행이 금지된다.

해당 도로들은 12월1일 아침 6시부터 다시 통행이 재개된다.

퍼레이드 당일인 오늘은 헐리웃 블러버드 선상 라브레아 애비뉴와 오렌지 드라이브 구간이 아침 6시부터 밤 10시까지 차단된다.

호손 애비뉴 선상 라브레아 애비뉴에서 하일랜드 애비뉴 구간, 드 롱프레 애비뉴, 파운틴 애비뉴는 오늘 오후 1시부터 밤 9시까지 차량통행이 제한된다.

또 엘세리토 플레이스 선상  할리웃 블러버드에서 프랭클린 애비뉴 구간은 오후 1시부터 통제된다.

오렌지 드라이브 선상 프랭클린 애비뉴에서 파운틴 애비뉴 구간, 선셋 블러버드 하일랜드 애비뉴와 라브레아 애비뉴도 차단된다.

오후 3시부터는 하일랜드 애비뉴 선상 프랭클린 애비뉴와 샌타모니카 블러버드 구간, 오후 4시부터는 라브레아 애비뉴 선상 하일랜드와 가워 스트릿 구간, 바인 스트릿 선상 프랭클린과 샌타모니카 블러버드 구간,  선셋 블러버드 선상 하일랜드와 라브레아 구간이  각각 통행이 금지된다.

이밖에도 코헹가 블러버드와 하일랜드 애비뉴 북쪽 방면의  101번 프리웨이 남쪽 방면 진입로가 차단된다.

이 밖에 퍼레이드 행사 정보와 도로통제 구간은 웹사이트(www.thehollywoodchristmasparade.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