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 방송시간 (월∼금) 10:00 am ∼ 12:00 pm
  • 진행 김형준 · 우정아
  • 프로듀서 제작국
  • 우편주소 3700 Wilshire Blvd. #600 Los Angeles CA 90010
    아침마당 담당자앞
  • 전화참여 213) 674-1540
  • 카톡참여 radiokorea1540

7월에 있는 크루즈 여행에 참여하고 싶어 글을 남깁니다.

글쓴이: pauljp  |  등록일: 03.07.2018 11:52:22  |  조회수: 1962
안녕하세요.
우선 이곳에 글을 남겨도 참가 신청이 되는것인지 궁금합니다.
저는 엘에이에서 동쪽으로 한시간 가량 떨어진 렌초 쿠카몽가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아내와 두명의 딸이 있습니다.
1998년 IMF 때 어렵게 미국으로 유학을 왔습니다. 올해 이민 20년차가 되었습니다. 넉넉한 형편이 아니었기에 유학도 어렵게 왔는데 IMF 로 그나마 부모님으로 부터 오던 모든 지원도 어려운 형편이 되었습니다. 공부하랴 학비를 마련하랴 유학 시절도 참 힘들고 어려운 시간이었습니다. 한국에 한번 방문 하기도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학생 시절에는 학비 마련에 시간을 낼수 없었습니다. 시간이 나도 신분문제로 한국 한번 방문하기 어려웠습니다. 시민권을 받았는데 이제는 시간을 낼수 없는 형편이 되었습니다. 이런 상황은 저 뿐만이 아니었을 것이라고 생각 됩니다.
저는 렌초 쿠카몽가에서 교회를 개척한 작은 교회의 목사 입니다. 지난 7년동안 교회를 개척 해서 시간을 낼수 없었습니다. 올해 3월 4일이 7주년 창립 기념일이었습니다. 그리고 안식년이 시작 되었지만 변변히 안식년을 보내기도 어려운 상황과 처지입니다.
이곳은 라이오 코리아가 약간 난청 지역이어서 방송을 늘 청취하기 어렵습니다. 성도님 중에 한분이 운전 하면서 들었다고 이런 이벤트가 있으니 저더러 한번 꼭 글을 남기라고 해 주셔서 글을 남깁니다. 저와 아내 7학년 6학년의 두 딸이 있습니다. 교회 개척 하고난 이후 아이들과 함께 놀이 동산 한번 가볼 형편이 되지 않았었는데 아이들에게 선물을 해 줄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이벤트를 마련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visionland21@gmail.com
909-605-3335
박종순 목사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청취자 게시판

전체: 79 건
1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