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빅토리아와 연애루머 언급에 "여자친구 있어"

글쓴이: Kintate  |  등록일: 06.02.2023 09:25:05  |  조회수: 1067
가수 김종국이 재언급된 LA 루머에 발끈했다.

지난 달 31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배우 김선영과 이윤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종국은 올해로 48살인 김선영과 친구라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김종국이 "내 또래 친구들이 다 배우다"라고 말하자, 김숙은 "'여자'인 친구는 없잖아"라고 대꾸하더니 "LA에 있는 친구 빼고는"이라며 김종국의 LA 루머를 자연스럽게 언급했다.
루머라는 것을 모르는 김선영은 웃으며 "LA에는 (여자인 친구가) 있어요?"라고 물었고, 송은이는 이때를 놓치지 않고 "LA에 여자친구가 1000명이 있다"며 모함했다.

옆에 있던 정형돈 역시 "최근에는 빅토리아를 만난다고"며 한 술 더 떴고, 이에 김종국은 "가만히 있어"라며 발끈해 웃음을 안겼다.

김종국이 LA에 아이와 아내 또는 여자친구가 있다는 루머는 절친인 차태현에게서 시작된 것이다.

과거 '런닝맨'에 출연한 차태현은 김종국에게 LA에 만나는 사람이 있고, 대학생 아들이 유명 대학인 UCLA에 다닌다며 아무렇게나 루머를 만들어내 모두를 폭소케 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