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 모집

글쓴이: Iksal6  |  등록일: 05.30.2020 21:01:39  |  조회수: 944
예비군들 안모이나요?
한인타운 지킬수 있는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Genwon  05.31.2020 18:00:00  

    오늘밤이 위험합니다. 어제 페어펙스랑 3가, 그리고 오늘 산타모니카 방송으로 보니 참 기가 찹니다. 경찰이 있어도 아무 소용이 없었습니다. 한곳에만 다들 몰려있고 looting 하는 가게들은 그냥 탈탈 털려도 경찰 하나 안나타납니다. 방송에선 계속 경찰이 모자라서 그런다고만 합니다. National guard? 어디 있나요? 저희가 한인타운을 지켜야합니다.  오늘밤이 고비입니다.  형님들 의견들 내주세요!. 작전을 짜고 체계적으로 몃몃 지역을 방어하면 됩니다. 통금 때문에 힘들겠지만 몃명 잡힐 각오하고 우리의 피와 땀으로 여지껀 지켜왔던 코리아타운을 보호해야합니다!

  • Eignsk  05.31.2020 18:58:00  

    모집에 참여 하겠습니다. 우리것은 우리가 지켜야합니다. 경찰은 지켜주지 못합니다.

  • 아마데우스21  05.31.2020 19:17:00  

    어쨰 28 년전 그때 한인들하고 다른것 같은 느낌이 확 들어요.  혹시 곧 여기저기서 방화 약탈 폭력이 시작되는데도 각자 집에서 숨죽이며 화를 당하고 끝나는건 아닌지 걱정이 되요.  이분들이 하시는 말에 맞든 틀리던 동의를 하든 안하든 뭐라도 한마디식 의견을 올릴줄 알았는데..  28 년전하고 세대가 바껴서 인지..  아니면 아직 한인들이 크게 피해를 입지 않아서 아직 묵묵히 지켜보고 있는거겠죠 ?

  • Genwon  05.31.2020 20:05:00  

    맞습니다. 크게 피해를 보면 그제야  액션을 취하겠죠. 소잃고 외양간 고치기입니다. 폭력을 쓰지않더라도 밤새 차량들을 이용해 한인타운을 중심으로 barricade 라도 치고 해야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