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터레이 한인회관 매각 도적행위 Monterey County

글쓴이: Buynow  |  등록일: 05.29.2020 23:18:33  |  조회수: 453
몬터레이 한인회관 매각 도적행위 Monterey County

위반되는 web 주소라고??
왜 뭐가 위반?
그래서 아래 web 주소를 나누었슴,
주소란에 복사해 넣으면 되요

매각 공고
https://www.sf
korean.com/subs/event_detail.php?evt_id=776

Ko-Am Assn of Monterey County.
1201 Echo Ave Seaside, CA 93955
-----------
시대의 도적행위를 당장 멈춰라
http://m.sf.ko
readaily.com/news/read.asp?art_id=8068715
-----------
여러가지로 어이 없는 내용이다.

첫번째,
우선 얼마에 산 건물이고 그동안에 얼마의 투자가 들어가 총 원가가 얼마짜리 건물이었는지를 밝히지 않아서, 구린 냄새가 나는 구석을 수건으로 가리고 있는 치졸한 형국이다.
졸속 매각이라는 지탄을 피하기 위해 꿩이 대가리만 수풀속에 처박은 꼴이란 말이다.
원가를 드러내면 총 얼마나 많은 손실을 본 건지 교민들이 알고 분노가 폭발하지 않았겠는가. 안밝혀도 알게 된다.

두번째,
장소가 협소해서 넓은 곳이 필요했다고 하는데....
3명에게 걸린 각 5만불의 린도 해결 못해 무슨 꿍꿍이인지 후다닥 빚잔치 하는 마당에
더 넓은 곳을 달라고 칭얼거릴 만한 여유가 있다는 거냐?
설사 그런 곳이 있다고 해도 갖고 있던 건물을 최소한 손해는 보지 않고 팔면서 동시에 이전해 갈 수 있는 발전적 행보이어야하는데,, 아니라면 그 어느 누구의 지지도 받지 못할 뿐이다.

세번째,
같은 이야기 이다. 15만불을 빚도 못갚아 헐값에 팔아치울 수 밖에 없다고 한 사람들이, 빚 없는 새건물, 더 넓은 건물로 옮기려고 한다는 말이 설득력이 있다고 생각하는가? 한마디로 어이없다. 지금 능력이 없는 사람들이 새건물에서는 없던 능력이 갑자기 더 크게 생기나?
단돈 54만불 남은 돈으로 모기지 없이 큰 건물을 살 수 있나?
원베드룸 콘도 사기도 어려운 돈 아닌가 말이다,,,,,

네번째,
몬터레이 한인회를 대표하는 한인회장(이문)이 자신의 책임하에 정정당당히 공고를 해야지,
왜 사태해결의 제1차적인 책임을 져야하는 본인은 비겁하게 빠지고 다른 이들을 내세우나 말이다.

외지에 있는 우리가 보기엔 몬터레이 지역 동포들의 치졸한 파벌싸움 부부싸움끝에 초가삼간 불태운 것이라고 밖에는 도무지 더 점수를 줄 수가 없다.
아닌가?
치졸하고도 편협한 타협할 줄 모르는 문제해결 능력없는 저열한 인성 그런 것들이 문제의 제일 큰 원인이었다고 생각한다.
감투 욕심이 앞서 단체장이나 이사장 아니면 무슨직책이라도 덜컥 맡기 앞서 먼저 인간이 되어야 한다. 앞으로도, 그 후로도...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Buynow  05.29.2020 23:21:00  

    web 주소를 못올리게하는 괴상한 라코,,,
    그래서 나누었는데 복사해서 넣으면 정보 볼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