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 마음도 이해가 되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많이 속상하셨겠어요
나이 드신 분들이 젊은 사람들보다 행동은 느릴 수 있겠지만 대신 지혜와 경험으로 노련하게 대처할 수 있는 부분도 많을 텐데 사장은 그걸 보지 못했나봅니다.
만약 그 곳과의 인연이 끝나게 된다면 다른 좋은 직장을 찾기 위해 액땜했다 생각하십시오
응원합니다.
나이 드셧어도 행동 느리지 않아요. 왜? 그분야에 오래 경력이 있기 때문이에요. 스테고님도 나이 있으시다고
행동 느릴거라고 생각 안하셨음 합니다. 젊은 것들은 나이 안먹나요?
공부 많이 안한 젊은 사람들이 생각이 좀 모잘란거 같아요. 본인들 나이 먹으면 똑같아질텐데요
경력과 인격 모독입니다. 내가 말한 저 사장은요.
못된 사장이네요. 본인은 나이 안 쳐 먹나? 나이가 있다는 건 그 많큼 경력이 있다는 거죠 물론 사람들이 이력서 갖고 왔을 때 보면 나이도 들고 어느 직장 에서도 오래 못 있고 자주 옮겨 다니는 사람도 있지만 요.
삼람들 마다 각자가 갖고 있는 재능만 보면 되는 걸 저 사장은 모르네요. 난 그래서 우리 사장님을 좋아 하고 지금 회사에서 23년째 근무중 이지만. 우리사장님은 나이 안 보고 각자 갖고 있는 능력만 보시는 분 이라 우리 회사에 50넘도 나 포함 60 넘으신 분들 이 거의 대부분.
우리 모두 화이팅 해요.
니가 보면 잘못
사장이 보면 노잘못
누가 어디서 어케보냐따라 케바케.
사업은 아무나 하나. 그래서 너가 있고 그래서 사장이 있고.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 아니냐 지금 따지는게?
Risk reward, Risk Tolerance, 투자. 아무나 하는게 아님.
이렇게 직원쓰는것이 쉽지 않아요. 나이 먹은 사람을 웬만하면 채용안하는것이 최고!!
일 시키기도 쉽지 않고, 오랜 세월 굳어진 행동양식때문에 고쳐서 못씁니다.
요즘 인적자원이 엄청 많습니다.
노동법 위반입니다 Labor of Department 가셔서 보고하시면 돈 란푼도 안내고 1년 동안 돈 받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