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학 칼럼

지윤

지윤철학원 원장

  • 사단법인 한국역술인협회 역리학술원 중앙학술위원
  • 으뜸이름 작명연구원 원장
phone_android 213-739-2877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7월 3일 - 7월 9일

글쓴이: 지윤철학원  |  등록일: 07.03.2022 05:51:11  |  조회수: 3344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73- 79

 

쥐띠

돌아가는 상황부터 살펴야

운수: 그 누구의 탓도 아니니 자책하거나 탓하지 마세요. 차라리 운이 따라주지 않았을 뿐이라고 편하게 생각하세요. 금전: 들어오는 것을 신경 쓰느냐고 빠져나가는 돈을 잘 지키지 못할 수 있습니다. 수입 못지않게 지출에 신경 써야 하겠습니다. 애정: 자신의 의견을 분명하게 피력하는 것도 좋지만 먼저 돌아가는 상황부터 잘 살펴야겠습니다.

96, 84, 72, 60, 48, 36년생은 6, 9일 길일. 4, 7일 주의.

 

소띠

인내심으로 버텨야

운수: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마세요. 나름대로 준비를 철저히 한다고 했어도 마지막에 하나를 놓친 것이 큰 실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금전: 원하는 방향으로 가지 않고 일이 꼬입니다. 답답하더라도 인내심으로 버텨야 합니다. 애정: 과거로 돌아가서 시간을 되돌리고 싶을 만큼 후회하게 되는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생각해야 하겠습니다.

97, 85, 73, 61, 49, 37년생은 3, 7일 길일. 5, 8일 주의.

 

범띠

거리를 두고 봐야

운수: 너무 가까이에 있으면 오히려 제대로 볼 수 없습니다. 어느 정도 거리를 두고 바라보아야 못 보던 것도 보게 됩니다. 금전: 미리 계산을 잘해야 할 것입니다. 들어가는 것이 많으면 겉보기에 남는 것 같아도 현실은 남는 것이 없습니다. 애정: 상대의 마음을 잘 살펴야 합니다. 밖으로 싫은 내색을 하지 않는다고 속마음까지 그런 것은 아닙니다.

98, 86, 74, 62, 50, 38년생은 4, 8일 길일. 6, 9일 주의.

 

토끼띠

사랑이 꽃을 피우는

운수: 흔들리지 않고 중심을 꼭 잡고 있어야 합니다. 순간순간에 지혜롭게 대처하는 멋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입니다. 금전: 새로운 일이 연결되거나 좋은 일이 생기겠습니다. 계약이나 거래로 인한 이득을 챙길 수 있을 것입니다. 애정: 사랑이 꽃을 피우는 시기입니다. 부부나 연인 사이에 애정이 샘솟고 서로에 대한 마음이 깊어집니다.

99, 87, 75, 63, 51, 39년생은 5, 9일 길일. 4, 7일 주의.

 

용띠

아무리 급하더라도

운수: 바늘허리에 실 묶어 못 쓴다는 말이 있습니다. 아무리 급하더라도 대충하다가는 일을 두 번 하게 됩니다. 금전: 마음이 편치 않겠습니다. 내키지는 않지만 거절하기 어려워서 어쩔 수 없이 받아들여야 하는 상황이 되기 쉽습니다. 애정: 이런저런 눈치를 보느냐고 할 말을 제대로 못 하지 마세요. 차마 꺼내기 힘들었던 말도 이제는 해야 합니다.

00, 88, 76, 64, 52, 40년생은 6, 7일 길일. 8, 9일 주의.

 

뱀띠

풍성한 수확의 계절처럼

운수: 얼마나 부지런히 움직이느냐에 따라 얻는 것이 크게 달라집니다. 경쟁 사회에서는 남보다 한발 앞서는 자가 승자가 되는 것입니다. 금전: 하고자 하는 계획대로 일을 추진해도 되겠습니다. 풍성한 수확의 계절처럼 곳간에 재물이 쌓여갑니다. 애정: 오로지 둘만을 위한 시간이 필요합니다. 모처럼 외식을 하거나 외출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01, 89, 77, 65, 53, 41년생은 4, 7일 길일. 6, 9일 주의.

 

말띠

뿌듯하고 기분 좋은

운수: 어렵고 힘들 것으로 생각한 일도 거뜬히 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뿌듯하고 기분 좋은 느낌이 느껴집니다. 금전: 다른 때보다 적극적이고 활동적으로 움직여보세요. 금전운이 점점 나아질 기미가 보이니 열심히 하는 만큼 얻는 것이 커질 것입니다. 애정: 조금만 관심을 보이면 훨씬 더 편안하고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02, 90, 78, 66, 54, 42년생은 5, 8일 길일. 4, 7일 주의.

 

양띠

옳은지 그른지 가늠할 수 있는

운수: 한 번쯤은 괜찮겠지 하면서 그냥 넘어가지 마세요. 나중에는 정말 수습하기 어렵게 됩니다. 금전: 실제보다 훨씬 부풀려진 말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무엇이 옳은지 그른지 가늠할 수 있는 판단력이 필요합니다. 애정: 순간적으로 감정을 추스르지 못해서 후회를 남기는 행동을 하기 쉽습니다. 격한 말을 쏟아내서 상처를 주지 마세요.

91, 79, 67, 55, 43, 31년생은 4, 9일 길일. 5, 8일 주의.

 

원숭이띠

큰 것을 얻게 되는

운수: 새로운 계기가 생기면서 기대감도 커집니다. 기다리던 소식을 듣게 되니 기쁘고 즐겁게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금전: 욕심을 버리고 소를 희생시키는 마음을 내어보세요. 의외로 큰 것을 얻게 되는 운세이니 크게 남는 장사가 되겠습니다. 애정: 평소보다 더 자주 만나게 될 것입니다. 자신들도 모르는 사이에 아주 가까워지겠습니다.

92, 80, 68, 56, 44, 32년생은 6, 7일 길일. 4, 9일 주의.

 

닭띠

웃을 일이 많아지니

운수: 필요 없다고 속단하지 마세요. 아무짝에도 쓸모가 없으리라 생각한 것이 너끈하게 제 몫을 해낼 것입니다. 금전: 전혀 기대하지도 않았던 돈이 들어오거나 생각지도 않았던 일이 이루어지면서 여유가 생깁니다. 애정: 웃을 일이 많아지니 집안 분위기도 좋아집니다. 모처럼 가족과 함께 하는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93, 81, 69, 57, 45, 33년생은 3, 6일 길일. 4, 8일 주의.

 

개띠

귀 기울여서 들어주도록

운수: 머리만 복잡하고 판단이 잘 안 되는 때입니다. 일단 잠시 쉬면서 결정을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 금전: 호시탐탐 내 것을 빼앗아가려고 노리는 사람이 있습니다. 긴장을 늦추지 말고 마음을 놓아서도 안 될 것입니다. 애정: 남의 말보다 정작 중요한 가족이 하는 말은 무시하고 지나치기가 쉽습니다. 가족이 하는 말을 귀 기울여서 들어주도록 하세요.

94, 82, 70, 58, 46, 34년생은 4, 6일 길일. 5, 8일 주의.

 

돼지띠

대인관계를 넓히고

운수: 이사나 이전하기에 적합한 시기입니다. 뭔가 바꾸고자 하는 계획이 있으면 지금 하는 것이 좋습니다. 금전: 전망이 밝은 일이 연결될 수 있으니 대인관계를 넓히고 주위를 잘 살펴야 하겠습니다. 수입도 나아질 것입니다. 애정: 혼기를 앞둔 자녀를 둔 경우라면 좋은 혼처가 들어올 때입니다. 자손으로 인해 기쁜 일이 있겠습니다.

95, 83, 71, 59, 47, 35년생은 5, 9일 길일. 3, 6일 주의.

 

지윤철학원213-739-2877

오늘의 운세 보기 http://askjiyun.com/today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807 건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사람찾기

행사/소식

렌트&리스

비지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