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문소리 노련함 삼킨 워맨스 압도적 (퀸메이커)[화보

글쓴이: Hakuiyoung  |  등록일: 03.27.2023 09:59:34  |  조회수: 786
넷플릭스 오리지널 ‘퀸메이커’에서 호흡을 맞춘 김희애, 문소리 화보가 공개됐다.

‘퀸메이커’는 이미지 메이킹의 귀재이자 대기업 전략기획실을 쥐락펴락하던 황도희가 정의의 코뿔소라 불리며 잡초처럼 살아온 인권변호사 오경숙을 서울 시장으로 만들기 위해 선거판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패션지 엘르를 통해 공개된 화보는 강렬한 레드의 색감과 감각적인 흑백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모든 것을 바쳐 일했지만 이제는 은성그룹의 탐욕을 막기 위해 인권 변호사 오경숙을 서울 시장으로 만들기로 결심한 황도희를 연기한 김희애와 단단하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오경숙을 연기한 문소리는 저마다의 강인하고 시크한 매력으로 이목을 끈다. 서울 시장 선거라는 커다란 정치 이벤트를 쇼 비즈니스로 정의하며 빠르게 진행되는 이야기와 서로 다른 방향의 인생을 살며 대립하던 황도희와 오경숙 캐릭터는 성숙한 두 배우를 만나 더욱 풍부하고 깊은 의미를 가지게 된다. 항상 완벽한 외모를 유지하는 황도희와 털털한 매력의 오경숙은 극이 진행될수록 서로 닮아가는 모습으로 진한 연대를 느낄 수 있게 한다.

대본에 존재하던 황도희에 살을 붙여가며 더 풍성한 캐릭터를 만들어갔다는 김희애는 “애드리브처럼 즉흥적인 게 나오더라도 얼마든지 포용 가능한 그릇을 가진 사람들의 노련함이 있었다. 음악으로 치면 재즈 같았다고 할까”라며 자신의 연기를 한층 돋보이게 해준 배우들의 연기 호흡을 자랑한다. 문소리는 “우뚝 선 두 여성의 격돌과 연대를 다루는 서사가 기대됐고, 각본을 받자마자 ‘대한민국에서 내가 제일 잘할 수 있을 것 같은데’ 하는 생각을 농담 반 진담 반으로 했다”며 대중을 끌어당기는 돌직구 화법과 타고난 퍼포먼스로 모두의 마음을 향해 돌진할 오경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김희애·문소리 두 사람 화보는 엘르 4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퀸메이커’는 4월 14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