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올해 데뷔 20주년..날 이끄는 힘 변화하고 있어"[화보]

글쓴이: Zec  |  등록일: 09.16.2021 10:08:13  |  조회수: 256
공유가 배우로서 보다 넓은 시야를 갖게 된 것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맡은 배역마다 완벽하게 소화해서 진심으로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 공유가 '마리끌레르' 10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공유는 이어진 인터뷰에서 "20, 30대 이후 배우로서 자신을 이끄는 힘이 변화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예전에는 내 역할이 어떤 모습이고, 어떻게 연기해야 하는 가에 대한 고민이 앞섰다면 이제는 그 고민이 역전됐다. 그보다는 내가 이 작품에 어떤 영향을 줄 수 있는가, 내 역할이 다른 인물들에게 어떤 영향을 주고, 에너지를 전달하게 될지를 더 고민한다. 작품을 선택할 때도 예전에는 내 캐릭터만 봤다면 이제는 제작진이 이 작품을 통해 어떤 이야기를 하고 싶고, 어떤 화두를 던지고 싶은지에 대해 더 관심이 간다”고 덧붙였다.

또한 공유는 최근 직접 출연하며 화제가 된 유튜브 영상 ‘공SEA표류기’에 대한 질문에 “기획도 구성도 대본도 없이 그냥 아침에 카메라 켜고 의식의 흐름대로 찍고 있다.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보여주고 싶다”며 꾸밈 없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싶은 마음도 털어놨다.

한편 공유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10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