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아일랜드` 하차 결정된 바 없어" [공식입장]

글쓴이: Bincenjo  |  등록일: 04.13.2021 15:52:15  |  조회수: 98
14일 서예지가 출연을 확정 지었던 OCN 새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각종 논란으로 하차한다는 보도가 이어졌다.

이와 관련 OCN 관계자는 iMBC에 "서예지 출연과 관련, 아직 결정된 바 없다"며 "아직 첫 촬영도 진행되지 않은 상황이다. 시기 진행여부 등 모두 미정"이라고 말을 아꼈다.

'아일랜드'는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다. 배우 김남길, 아스트로 차은우가 출연을 논의 중이라고 해 화제를 모은 작품. 당초 '아일랜드'는 6월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었다. 많은 분량을 차지한 서예지가 출연을 강행할 것인지 두고 지켜볼 일이다.

최근 서예지는 김정현 조종설에 휩싸였다. 3년 전 두 사람이 열애 중 서예지가 드라마 촬영 중인 김정현의 애정신과 연기를 방해해 하차에 이르게 만들었다는 것. 서예지는 학력 위조, 학폭설에도 휘말렸다.

이와 관련 서예지의 소속사 골든메달리스트는 "드라마의 주연 배우가 누군가의 말에 따라 본인의 자유 의지없이 그대로 행동한다는 것은 상식적으로 납득하기 어렵다"라고 해명했다. 학교폭력 논란에 대해서도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다. 학력 위조와 관련해서는 일부 시인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