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박미선, 김장 200포기 도전..시어머니 "며느리가 돈 많이 벌어준 덕"

글쓴이: Lucina  |  등록일: 11.30.2020 09:56:53  |  조회수: 220
박미선이 김장 200포기에 도전했다.

28일 개그우먼 박미선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김장 200포기 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박미선은 시어머니와 함께 배추 200포기를 준비했다. 이후 새우젓, 마늘, 생강, 갓, 파, 까나리 액젓, 설탕, 천일염, 직접 농사 지은태양초 등을 넣고 배추 속을 만들었다.

이날 박미선은 "오늘은 저희 집 김장하는 날이다. 동네 어머님들이 같이 도와주시고 계신다"라고 설명했다.

박미선은 시어머니에게 "올해 김장 몇 포기하냐"라고 물었고, 시어머니는 "200포기"라고 답해 박미선을 깜짝 놀라게 했다.

시어머니는 "며느리가 돈 많이 벌어다 줘서 김장도 많이 한다. 돈 없으면 못 한다"라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장의 과정을 묻는 질문에 시어머니는 "하루는 절이고 하루는 씻고 하루는 양념을 한다. 3일 동안 하는 거다"라고 답했다.

이후 박미선은 김장 김치와 수육을 함께 먹으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박미선은 "김치도 너무 맛있다. 안 짜고 안 맵다"라며 극찬했다.

박미선은 완성된 김치를 통에 옮기며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했다. 소소하면서 유쾌한 그녀의 일상은 구독자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해당 영상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이번에 처음으로 절임배추 안 사고 9포기 직접 절여서 했는데 이틀 앓아누웠다. 어르신들 정말 대단하시다", "할머니들이 다 우리 엄마 같아서 친근하다. 모두 건강하셨으면 좋겠다", "수고와 정성이 들어가서 미선 언니네 김치가 더 맛있을 것 같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박미선은 SBS 예능 '정글의 법칙 족장과 헬머니'에 출연 중이다. 최근 '2020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