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최필립 아내 딸 공개 "아내 99.9% 이상형, 첫만남에 결혼 생각"

글쓴이: cogent  |  등록일: 02.20.2020 09:43:48  |  조회수: 1263
최필립이 완벽한 이상형의 아내와 8개월 딸을 공개했다.

2월 18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최필립은 99.9% 완벽한 이상형을 만나 결혼했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필립은 아내와 첫만남에 대해 “교회 예배 마치고 나오다가 계단에서 만났다. 이 친구가 날 보고 깜짝 놀라더라. 누가 날 보고 놀라서 시선이 갔다. 예쁘다. 3초 정도 보고 지나갔다. 교회에서 연락처 받을 수 없으니까. 그날 SNS에 좋은 말씀을 올렸는데 댓글을 올렸더라. 이 친구라 DM을 보냈다”고 말했다.

이어 최필립은 “교회에서 눈 마주친 머리 짧은 분 아니냐 해서 같이 만나 예배드리자 해서 만났다. 낙엽 떨어지는 가을이었는데 느낌이 낙엽이 벚꽃으로 바뀌더라. 처음 만남에 결혼하겠다는 느낌이 왔다”며 “살다 보니까 정말 하나부터 끝까지 다 제가 원했던 이상형의 여자를 만나서 너무나 지금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고 말했다.

뒤이어 최필립은 아내와 8개월 된 딸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고 “아들 아니에요. 머리를 이상하게 잘라놨다”며 “고생 했다. 아이가 안 생겨 노력하다가 감사하게 생겼다. 아직도 봐도 믿기지가 않는다”고 감격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