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남편 이상순과 결혼 전 2년간 동거한 진짜 이유

글쓴이: lucina  |  등록일: 02.11.2020 09:55:35  |  조회수: 2705
가수 겸 방송인 이효리(사진 왼쪽)가 이상순(〃 오른쪽)과 결혼 전 2년간 동거했던 이유를 공개했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유재석의 ‘인생라면’ 가게를 방문했다.

이날 유재석과 대화 중 이효리는 “결혼한 지 몇 년 됐느냐”고 질문했다. 이에 유재석은 “11년 됐다”고 답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이효리는 “우리는 만난 지 10년? (결혼하기) 2년 전부터 같이 살아서 한 10년 같이 산 것 같다”고 말했다.

지난 2013년에 정식으로 혼인한 두 사람은 앞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도 동거 사실을 한 차례 밝힌 바 있다.

당시 이효리는 동거 커플의 집에 방문해 “나 역시 결혼 전 2년 정도 같이 살았다”고 전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이어 “부모님들끼리 서로 미리 인사 다 하고, 부모님들도 인정하셨다. 크게 반대하지 않으셨다”고 밝혔다.

또 이효리는 과거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에 출연, 이상순과의 결혼에 대해 입을 열었다.

“아기는 정말 낳고 싶다”고 고백한 이효리는 “결혼을 했는데 살다 보면 이게 아니어서 이혼할 수도 있다. 이 모든 것들을 자연스럽게 생각했으면 좋겠다”고 소신을 드러냈다.
이미지 원본보기

그러면서 “결혼 전에 동거도 해보고 싶다. 감추다가 곪아 터지고 이혼율이 높아지고 그런 것 아니냐”며 “동거라는 것이 외국처럼 나쁜 이미지가 아니라면 우리나라 이혼율이 줄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효리는 “결혼을 했는데 서로 안 맞을 수도 있다. 바로 결혼하니까 이혼율이 높은 것 같다. 그것을 보완하기 위해 동거를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며 동거를 통해 경험해보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이효리가 이상순과의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 무엇일까. 이효리는 SBS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에 출연해 “사실 우리 집은 명절에 모이기만 하면 싸움으로 끝났다”고 털어놨다.

그는 “결혼 전 명절에 이상순네 집에 가보니 다들 윷놀이를 하며 서로 덕담을 주고받고 화기애애했다”며 “사이좋으신 이상순의 어머님 아버님 모습을 보고 사실 딱 이 사람이라고 결심했다”고 밝혔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