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에 사건 접수 되면 삭제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무슨말도안되는 소리를 해댑니까? 경찰에 사건 접수되면 제보가 불법이 되는겁니까? 본인이세요?
정보 공유 드리는데 먼소리 지
경찰에사건접수되면 라디오 코리아 글이 삭제된다는 말이 무슨말이냐구요 도데체가
경찰에 사건접수가되었으면 더 알려서 다른피해자들이 안나오게 하는거 당연한거아니냐구요
경찰이 지우라면 지워진다고요. 국어 못하세요 ?
경찰이 사건이접수되었으니 라디오코리아 관계자들에게 글지우라고했다고요? 여기가 공산당입니까?
여기서 이럴게 아니고 라코에 직접 전화해서 항의를 해보심이 어떨까 합니다
라코는 어떠한 심의나 감사를 받지 않는 사설 기업이기 때문에 관리자 맘대로 삭제할 수 있기는 한데 바로 이런게 이용자들로 하여금 분노를 일으키게 한다는건 모르고 있는 것으로 판단 됩니다
관리자 맘대로 할수 있어도 많은 이용자를 생각하면 공정성과 형평성을 잃어 버리지 말아야 하는데 주먹구구 식으로 운영을 하니 이용자들이 하나 둘씩 떠나가고 광고비도 엄청나게 비싸게 책정읗 해서 타운내 가게들이나 하지 대형 광고주들은 다 떠나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본질적인 문제는 플랫폼(라디오코리아) 자체의 시스템이 아닙니다. 최근 게시된 글들을 살펴보면, 사태의 중심에 있는 주요 인물들(데이빗, 제임스, 성영모 등)의 행적에 주목해야 합니다.
확인된 바에 따르면, 데이빗의 경우 현재 피해자들과 소통하며 나름의 해결책을 모색 중인 것으로 파악됩니다. 반면, 성영모의 경우 사태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위기감을 느낀 탓인지, 현재 한국 계좌로의 입금이 차단되었다는 핑계로 돌연 업무를 중단한 상태로 보입니다. 지금은 플랫폼에 대한 비판보다, 각 당사자들의 실질적인 조치와 행적을 면밀히 주시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것이 더 시급합니다
한인타운 올림픽 경찰서에 사건이 접수된 건가요? 저도 문의할 것이 있는데 이메일을 알려주세요
bagj98702@gmail.com 메일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