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한인 성공기 담은‘미국을 움직이는 한국 인재들’ 출간

이황 기자 입력 03.16.2017 01:31 PM 수정 03.16.2017 01:34 PM 조회 4,785
미주 한인들의 도전과 성공을 담은 ‘미국을 움직이는 한국 인재들’이 출간됐다.

한인 기독교 커뮤니티개발협회 KCCD는 오늘(16일) 오전 LA 한인타운 가든스위트 호텔에서 ‘미국을 움직이는 한국 인재들’의 저자이자 인터뷰 전문 작가인 현지혜 씨를 초청해 출간 기념회를 개최했다.

현지혜 작가입니다.

<녹취 _ 현지혜 작가>

“미주 사회 많은 한인 리더와 2, 3세들에게 알려져서 그들이 비젼과 도전의 삶을 살아가는데 멘토링 역할을 할 수 있었으면”

기념회에는 후원자로 나선 홍명기 MNL 홍 파인데이션 이사장과 홍병식 박사 등 ‘미국을 움직이는 한국 인재들’의 주인공들을 비롯한50여명이 참석해 출간을 축하했다.

특히 홍명기 이사장은 ‘미국을 움직이는 한국 인재들’ 천 세트을 구매해 한인 2세들이 많이 찾는 도서관과 한글학교 등에 기증할 계획이며 이 가운데 400세트는 KCCD를 통해 LA 한인타운 피오피코 도서관과 한글학교에 배포된다.  

‘미국을 움직이는 한국 인재들’은 3권으로 구성됐으며 홍명기 이사장과 홍병식 박사, 연방 항공우주국 NASA의 신재원 박사 미셸 박 스틸 오렌지 카운티 수퍼바이져, 데이빗 류 4지구 LA 시의원 등 경제와 정치, 교육, 과학 등 미 주류사회에서 활동중인 한인 45인의 도전과 성공기가 담겨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