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라디오코리아 2015 텍스 세미나 특별방송

박현경 기자 입력 02.03.2015 05:16 PM 조회 3,542
[앵커멘트]

본격적인 세금보고 시즌이 시작됐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내일(4일) 세금보고시 유념해야할 사항들을 미리 확인하고 평소 한인들의 세금 관련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2015 텍스 세미나 특별 방송을 진행합니다.

박현경 기자입니다.


[리포트]

본격적인 세금 보고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세금보고 시즌을 맞아 라디오코리아는 세금 보고시 놓치지 말아야 할 사항을 비롯해 연방국세청 IRS와 연방 사회보장국에서 한인사회가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2015 텍스 세미나 특별방송을 마련했습니다.

안병찬 공인회계사입니다.

(녹취)

또 해외금융자산 신고도 빼놓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전문가들은 미 시민권자, 영주권자, 비자 소유자에 상관없이 미국에서 세금보고를 하는 누구든지 이에 해당된다면서 해외 은행 계좌에 만 달러 이상을 갖고 있으면 반드시 신고를 해야 한다고 조언합니다.

(녹취)

특히 올해 텍스 세미나에서는 평소 국세청과 관련 작업을 하면서 어려움을 느끼는 한인들을 위해 감사와 현금처리 문제, 그리고 사회보장국 연금 관련 변경사항 등 보다 폭넓은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녹취)   안병찬CPA 진행으로 실시되는 텍스 세미나 특별방송에는 연방국세청 IRS 앤드류 리 형사 담당관, 캘리포니아주 조세형평국 아이리스 안 감사관과 리디아 안 감사관, 사회보장국 새 이바라 소셜워커가 직접 참석해 한인들의 세금보고 관련 궁금증을 풀어줍니다.

매년 세금보고가 까다로워지고 복잡해지면서 사소한 실수로 불이익을 받을 수 있고 큰 절세 혜택을 놓칠 수 있는 만큼 라디오코리아 텍스 세미나 특별방송은 한인 납세자들 그리고 사업가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라디오코리아 뉴스 박현경입니다.

[후멘트]

내일(4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3시간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라디오코리아 2015 텍스 세미나는 전화 213-520-1300, 팩스 213-251-2054, 이메일은 pd@radiokorea.com   그리고 카카오톡 ID: radiokorea1540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한인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