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657-341-9211

조회수: 650

 

안녕하세요,

저희는 캘리포니아 남가주 풀러튼에 위치한 Samsung & LG 오픈박스 전자제품을 다른 곳에서 찾을  없는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오픈 이벤트를 기념하여 파격적인 할인가와 저렴한 비용으로 딜리버리   서비스 그리고 1년의 warranty 제공하고 습니다.

 

구매는 웹사이트 (https://bgoodstore.com 방문하여 상품과 가격을 확인하고 실물을 인한  구매 진행하실  있습니다.

원하시는 경우 웹사이트에서 이메일이나 전화로 예약하실 수도 있습니다.

 

전혀 사용되지 않은 오픈박스 제품과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좋은 제품들이 많으니 주변에 필요하신 분들께 많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간되실때 방문 부탁드립니다.

 

영업시간: 8:00 AM – 4:00 PM / 주말 & Major Holiday 휴무입니다.

주소: 110 E Lambert Rd, Fullerton, CA 92835 (Amkotron 건물)

이메일: support@amkotron.com

전화번호: 657-341-9211

감사합니다.

 

 

 

 

 

DISCLAIMER: 라디오코리아는 이 광고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광고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광고를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광고를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