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개만 보면 흥분해서 짖어대는 우리집개 ..산책을 못나가요ㅠㅠ

글쓴이: nrtw  |  등록일: 09.10.2019 15:07:54  |  조회수: 354
안녕하세요 멍샘님~

보더콜리 믹스로 나이는 8살인데 개만 보면 흥분하고 짖어대서

산책을 나갈수가 없어요

어떻게 해야 같이 여행도 다니고 산책도 할수 있을까요?

아주 똑똑하고 영리한데.....개만 보면 그냥 미치는거 같아요

방문 하셔서 봐줄수도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DogSam  10일 전  

    안녕하세요...애와 산책나가기가 부끄럽죠? 더 나가서는  개를 잘못 키우고 있다는 질책의 시선이 몸둘바를 모르게 할것 입니다. 그러나 그렇게 까지 하실 필요 없습니다. 당당하게 리드줄로 컨트롤 하면서 그상황을 벗어나도록 노력하세요. 그런데 어떻게 컨트롤 하는가를 모르니 그점이 문제이죠. 적지않은 애들이 그런 문제점을  갖고 있습니다. NRTW 님의 애만 그런행동을 하는것이 아니니 너무 자책하지 마세요. 문제점을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사회성이 아주 부족한데다가 가정내에서 모두가 그애에게 무분별한 사랑을 베풀어 온것이 더욱더 그애의 상태를 나쁘게 만든것입니다.
    310)686-3941 로 전화 해주시든지 바로 왼쪽 의 Michel's Pet Parlor 에  더 하시고 싶으신 사연을 남겨주세요. 물론 출장교정을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