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울증(Bipolar disorder) 을 앓고 있는 FTM 트렌스젠더입니다. (진단서 및 용접관련 질문)

글쓴이: tear86  |  등록일: 10.11.2020 21:02:56  |  조회수: 1995
1. 미국으로 이민을 가려고하는데 한국에서 진단받은 성주체성장애 진단서와 조울증 진단서 및 처방약 진단서를 영문으로 번역해서 가져가면 미국 병원에서 똑같이 해주나요?

2. 캘리포니아에 용접공으로 가려고하는데 용접관련 일이 캘리에도 많이 있나요?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mamaleon  10.12.2020 08:49:00  

    아이고  뭐 든지 타임잉 이라는게 있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많은 시장이 좁아지고 있고  오신다 한 들 불법체류 할껀데 고생을 해도  언어가 통하는 곳에서 하시는게 더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켈리는 히스페닉 인건비 싼 용접공이 많아서 이곳 에서의 경험이 없으시면 정말 힘드실 껍니다.
    한국에서의 경험은 경험 으로 안 칩니다. 누가 본 적도 알고 있는 것도 없느니까요.

    그리고 영문 번역이라 해도 의사는 그 번역문 보다 본인이 직접 진단 하지 변역문 에 있는 건 참고는 될수 있으나 똑같이는 안 해주는 걸로 알고 있어요.
    한국도 힘들겠지만 여긴 더 힘들어요 특히 불법체류 하실 경우 하신다면 부디 잘 정말 잘 생각 하세요.

  • mamaleon  10.12.2020 08:52:00  

    이민 이라고 하셨는데 정식 절차 밟으신 이민 이라면 미국에 오셔서 병원에 가서 정식 절차 받으세요.. 먼저 보험 부터 가입 하셔서 진단 받으셔요.
    한국에서의 진단서는 약 처방 부터가 다르기 때문에 호력이 없는 걸로 알고 있어요.

  • tear86  10.12.2020 19:26:00  

    답변 감사합니다.^^*

  • Askforbryan83  10.13.2020 15:04:00  

    정말로 실망드릴 말씀일수도 있는데 절대로 캘리포니아 오지마세요... 전 기회가 있다면 캘리포니아를 안왔을듯 싶어요... 주지사부터 시장, 정치인들 등등 말도안되는 법안 말들고 평생 빛에 노예로 만들려는 이 망나니들이 운영하는 캘리포니아 절대로 오지마세요....
    텍사스, 애리조나, 네바다 강추합니다. 한인 커뮤니티가 다 있지만 캘리 근처로 오시고 싶으시면 네바다 괜찮고요.... 텍사스도 강추입니다... 인컴 텍스 없어서요... 먹고 살기 힘든데 캘리포니아는 더 힘들게 될것이고 5년전부터 해마다 5만명이상 이사갔습니다.
    앞으로 5년간 해마다 몇만명씩 나갈거에요... 여긴 거지 천국이에요 참고로... 온 미국에 거지들이 다 이쪽으로 이사오고있습니다... 되도록이면 캘리포니아 피하세요....

  • nickname1  10.16.2020 22:09:00  

    이방인으로 산다는 것 정말 힘들어요 내 나라에서 살아요 이민와서 죽기살기로 온다면 그마음 한국에서 펼치세요 일단 언어가 되잖아요 80프로 먹고 들어가요 이민 재고하세요 지금 사는 곳에서 힘들면 다른지역 모르는 사람 들이 있는곳에서 살아요 이민보다 80에서90프로 이익입니다 말이좋아 이민이지 개털 영어 안되고 돈없이 오면 말 되것어요 이민 불법체류던 오ㅑ 그래요 그냥 살아요 내조국 산하가 얼마나 그리운지 ㅎㅎㅎㅎ 이민오면 다사라져요 명절도 거시기도 다 사라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