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이런 모습 처음이야..강렬한 변신

글쓴이: 에헤라~  |  등록일: 10.29.2020 11:27:05  |  조회수: 635
배우 박은빈이 매혹적인 화보 장인의 면모를 보였다.

박은빈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화보가 공개됐다. 그는 최근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에서 이제껏 쉽게 볼 수 없었던 드라마틱한 변신을 선보였다.

화보 속 박은빈은 그야말로 변화무쌍하다. 한계 없는 매력 스펙트럼을 다시금 증명하듯, 뷰파인더에 담긴 박은빈의 다채로운 면면은 시선을 끈다. 한층 물오른 시크함부터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좋아지게 하는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이끌어냈다.

박은빈은 카메라 안팎에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줘 감탄을 자아냈다. 언제 어디서나 자신만의 또렷한 색을 뽐내는 배우답게, 분위기를 압도하는 강렬한 눈빛과 깊은 감성이 어우러져 모든 컷을 A컷으로 만드는 완벽함을 보여줬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선 연기와 작품을 대하는 박은빈의 진정성이 느껴진다. “제겐 과정이 중요해요. 결과가 좋았어도 스스로 곪았을 수도 있고 흥행은 되지 않아도 기분 좋게 떠올릴 수 있는 작품도 있거든요. 일희일비하지 않고 작품을 하다 보면 누군가에게는 의미를 남길 수 있다는 희망을 갖고 있어요”라 말했다. 이어 “앞으로 하고 싶은 작품을 선택하겠지만 보는 분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을지 함께 고려할 거예요”라는 소신까지 전했다.

박은빈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1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은빈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1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박은빈은 올초 열풍을 불러일으킨 드라마 ‘스토브리그’를 시작으로 최근 큰 사랑 속에 종영한 ‘브람스를 좋아하세요?’까지 선보이며 대세 배우로 우뚝 섰다. 장르도 특징도 판이하게 다른 두 작품 안에서 단단한 내공이 느껴지는 연기력과 표현력, 인상 깊은 존재감을 선보여 대중에게 신뢰를 주는 ‘믿고 보는 배우’로 확실히 자리매김 하기도. 2020년을 자신의 시간으로 가득 채운 박은빈의 행보에 기대가 쏠린다. (사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