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실 "본격적인 복귀는 아냐, 1인 방송+50대 주부의 삶 사는중"

글쓴이: 이롬키즈  |  등록일: 10.23.2020 10:13:34  |  조회수: 446
이경실이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해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본격적인 방송 복귀는 아니다"라며 "요즘 개인 채널을 통해 1인 방송을 하고 있고, 주부로서 생활도 열심히 하고 있다"고 밝혔다.

개그우먼 이경실은 23일 오전 방송된 JTBC '인생토크쇼 터닝포인트'에 등장해 반가운 근황을 공개했다.

이날 이경실은 OSEN과의 인터뷰에서 "이를 계기로 방송을 본격적으로 복귀는 아니고, 우연히 출연 섭외가 와서 응한 것"이라며 "프로그램에 이렇게 출연하니까 요즘에는 방송을 취미로 가끔씩 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한다"고 말했다.

이경실이 반가운 근황을 알렸다면, 그의 아들 손보승도 최근 MBC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서 백정일 역을 맡아 열연해 호평을 받았다. 이경실은 "원래 아들은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해오고 있었다"고 했다.

손보승은 2017년 MBC 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를 통해 배우로 데뷔한 이후 '구해줘2', 영화 '생일' 등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이경실은 지난 여름, 전 소속사 케이이엔엠(전 코엔스타즈)과 전속 계약이 종료되면서 회사를 나왔다. FA 시장에 나온 그는 혼자 활동하면서 유튜브에 개인 채널인 '호걸언니_이경실' 등을 개설해 1인 방송도 하는 중이다.

이경실은 "요즘에는 1인 방송을 하고 있는데, 주변에서도 많이 하는 것 같더라"며 "그리고 50대가 되면서 이제야 진짜 주부로서 제대로 생활하고 있는 것 같다"며 편안하고 여유를 되찾은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이경실은 23일 방송된 '인생토크쇼 터닝포인트'에서 "그동안 잘 살았었다"라며 시청자와 인사를 나눈 뒤, 여전한 입담을 자랑했다. '원조 쎈 누나', '걸크러시'라는 브리핑을 받은 이경실은 자신의 인생 그래프를 소개하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이경실은 자신을 둘러싼 오해에 대해 설명했다. '무서운 선배'라는 질문에는 '그렇다'며 "사람에 따라 다르다. 나같은 경우는 잘하는 아이들에게는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잘못된 행동도 바로 지적하는 편이다. 소리를 지르는 건 아니라 이야기할 것만 이야기한다"고 해명했다.

후배 개그우먼 조혜련은 영상을 통해 "언니가 표현은 어설프지만 나를 많이 아껴줬다는 걸 느끼고 있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경실은 "성숙해지는 모습이 보기 좋다. 개그우먼 중에 가장 열심히 사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그 점에서 존경한다"고 화답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