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백반기행` 서정희, 폭풍 먹방 반전....허영만 깜짝

글쓴이: 유러피안  |  등록일: 09.18.2020 10:35:53  |  조회수: 329
방송인 서정희가 TV조선 시사교양 프로그램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일일 식객으로 출연한다.

TV조선은 18일 오후 8시 방송되는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69회에서는 방송인 서정희와 함께 청정 서해의 중심, 충남 보령을 찾아간다.

식객 허영만과 서정희는 보령의 한 골목에 있는 37년 된 백반집을 찾아간다. 주인장이 직접 키운 채소와 시장에서 바로 가져오는 식재료로 반찬을 만든다.

3000원이라는 가격이 무색하게 푸짐하고 맛도 좋다. 깻잎나물, 감자조림 등 밑반찬부터 꽃게탕, 꽃게무침까지 맛 본 서정희는 "어머니의 손맛이 떠오른다"며 극찬하고 급기야 밥을 먹다 눈물을 보였는데 어떤 사연인지 공개된다.

또한 서정희는 주인장에게 보답의 의미로 직접 준비한 깜짝 선물도 건넸다.

이어 서정희는 돼지 오겹살과 키조개 관자, 버섯을 함께 먹는 보령 삼합 고깃집에서는 깨작거릴 것 같은 이미지와는 달리 '폭풍 먹방'을 선보여 식객 허영만을 놀라게 했다. 키조개 장조림과 키조개&고구마순 볶음, 서비스로 내어준 관자전, 직접 담근 집 된장에 키조개를 넣고 끓인 된장찌개까지,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키조개의 향연에 두 식객은 감탄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