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장윤정 "집에 오랜만에 가면 애들이 쑥쑥 커있어, 아빠 느낌"

글쓴이: Back space  |  등록일: 11.11.2019 16:29:40  |  조회수: 286
장윤정이 보통 아빠들이 느끼는 느낌을 받는다고 말했다.

11월 11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1주년 특집 특별 게스트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윤정 도경완 부부는 바빠 수요일 마다 만나며 생사확인은 문자로 한다고 말했다. 장윤정이 목요일에 나가 공연을 하면 주말에야 돌아오곤 한다고.

도경완은 “퇴근하고 집에서 아이들 키우고, 주말에는 아이들 데리고 집에 있든 놀러 다니고 한다. 워낙 혼자 아이 데리고 놀러 다녀 오해하는 분들도 많고. 아는 분들은 장윤정이 바빠 혼자 왔구나 하는데 알려지지 않아 혼자 애들 돌보면 짠한 느낌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장윤정은 “애들이 엄마를 어색해하겠다”는 질문에 “집에 오랜만에 가면 애들이 쑥쑥 커있고. 아빠들이 받는 느낌을 느끼는 것 같다”고 답했다.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