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단독] 윤상현, 윤종신 떠난 `라스` 첫 스페셜MC임창정김대희 게스트

글쓴이: dotoru  |  등록일: 09.11.2019 09:34:04  |  조회수: 147
배우 윤상현이 윤종신이 떠난 '라디오스타'의 쓸쓸함을 달랜다.

11일 방송가에 따르면 윤상현이 이날 진행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스페셜 MC로 나선다.

'라디오스타'는 최근 안영미가 차태현의 후임으로 합류한데 이어, 윤종신이 음악 활동을 위해 12년만에 하차하는 등 변화를 겪고 있다. 제작진은 당분간 스페셜 MC 체제를 유지하며 윤종신의 후임을 물색할 계획이다.

이 가운데 첫 타자로 윤상현이 먼저 스튜디오를 찾는다. 윤상현은 재치 있는 예능감각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쳐 왔다. 결혼 후 아내 메이비와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며 시청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다.


그런 윤상현이 토크쇼인 '라디오스타' 진행석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또 김국진, 김구라, 안영미와 호흡은 어떨지 궁금해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또 가수 임창정과 승국이, 코미디언 김대희과 김지민이 게스트로 함께 한다. 녹화분은 오는 18일 방송 예정이다.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