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故최진실 아들 최환희 "집안의 가장, 돈 벌어야 하는 부담감 있어" 애들생각

글쓴이: 케세라  |  등록일: 05.22.2019 11:33:56  |  조회수: 376
故최진실 아들 최환희 "집안의 가장, 돈 벌어야 하는 부담감 있어" 애들생각[결정적장면]
뉴스엔 입력 2019.05.22. 06:06 댓글 304개
자동요약
음성 기사 듣기
번역 설정
공유
글씨크기 조절하기
인쇄하기 새창열림


영상 바로보기


[뉴스엔 최승혜 기자]

고(故) 최진실의 아들 최환희가 가장의 무게를 느낀다고 밝혔다.

5월 21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사춘기 리얼 Talk-애들 생각'에서는 10대 자문단 최환희가 가장으로서 느끼는 고충을 털어놨다.

이날 배우 김승환의 가족이 등장한 가운데, 김승환은 올 여름방학 때 필리핀 어학연수 대신 농구특강에 참여하겠다는 아들 김현(13)과 대립했다. 김승환은 "내 또래는 딸 시집 보낸 사람도 있다. 현이가 이제 아들이고 큰 애다"라며 "앞으로 일할 날이 얼마 안 남았다는 생각이 든다. 그러면 기둥은 현이가 된다. 허투루 쓸 시간이 없어서 마음이 조급한 것 같다"고 전했다.

10대 자문단 박민은 “저희 아버지(박종진)는 ‘연봉이 얼마고 현재 얼마가 쪼들리니 학원을 끊어라’라고 대놓고 얘기하신다”라고 밝혔다.

최환희는 “저희 할머니도 저한테 집안 (경제)상황에 대해 자주 말씀해 주신다. 제가 집안의 가장이 돼야 하지 않나”라고 말문을 뗐다. 박미선이 “부담이 안되냐”고 묻자 최환희는 “당연히 부담은 된다. 현재 집에서 돈을 버는 사람이 하나도 없고 있는 것만 가지고 아껴서 써야 하니까 빨리 돈을 벌어야 한다는 생각을 한다”라고 밝혔다.(사진=tvN '사춘기 리얼 Talk-애들 생각' 캡처)

뉴스엔 최승혜 csh1207@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