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연예가중계` 주진모-민혜연 열애 인정 "결혼할 나이, 자연스럽게.."

글쓴이: 케세라  |  등록일: 01.18.2019 11:46:58  |  조회수: 996
주진모가 현재 열애 중이다. 

18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 중계'(이하 '연중')에서는 10세 연하의 여의사와 연애 중인 주진모를 언급했다.

최근 주진모는 10세 연하의 여의사와의 열애설에 대해 곧바로 이를 인정하면서 공개연애를 시작했다.

특히 주진모의 여자친구는 서울대 의대 출신의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이다. 민혜연은 '의학계의 김태희'로 불릴만큼 지성과 미모를 겸비해 정보프로그램을 통해 자주 얼굴을 비추고 있다.

주진모와 민혜연은 바쁜 와중에도 낚시 등 취미를 함께하면서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이에 대해 주진모의 소속사 측은 "이제 결혼할 나이가 됐으니 자연스러운거다. 그래서 따로 결혼에 대해서는 저희도 물어보지 못했다"고 말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