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낸시랭 남편 왕진진, 화장실서 자살 시도 `충격`

글쓴이: 매직샵  |  등록일: 10.10.2018 08:52:56  |  조회수: 1297
팝아티스트 낸시랭 남편 왕진진(본명 전준주)이 자살시도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10일 이데일리에 따르면 왕진진은 이날 새벽 용산구 자택 욕실에서 목에 붕대를 맨 채 의식을 잃은 상태로 지인에게 발견돼 병원으로 후송됐다. 왕진진은 응급처치 후 의식을 잠시 찾았지만 안정이 필요한 상태로 전해졌다.

왕진진의 지인은 “왕진진과 식사 후 함께 자택으로 갔는데 (왕진진이) 화장실에 가겠다고 한 후에 오랫동안 나오지 않아 문을 열어보니 의식을 잃은채 누워있었다”며 “최근 우울증을 호소하는 등 정신적으로 많이 괴로워했다”고 말했다.

사고 당시 부인 낸시랭은 현장에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왕진진은 지난달 20일 낸시랭과 부부싸움 중 특수손괴 혐의로 불구속 입건돼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된 바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27일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됐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