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전 지역] 홍보 영상 제작해 드립니다 (내용O)

글쓴이: 영민  |  등록일: 11.20.2018 03:35:45  |  조회수: 275
안녕하세요. 저희는 사회적 기업 & 숙박 업소에 홍보영상을 만들어주고 숙식을 제공받으면서 여행을 하고 있는 대한민국 20대 청년 두명입니다. 2018년 8월 20일을 시작으로 네팔, 홍콩, 캄보디아, 런던, 이탈리아를 거쳐 11월 19일에 프랑스로 넘어와 홍보영상을 제작하고 숙식을 제공받으며 다큐멘터리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네팔의 Three Sister Trekking 이라는 사회적 기업을 시작으로
홍콩의 Good Family Farm,
캄보디아의 Lub.D Hostel,
영국의 한인 민박과 Green School Project 사회적 기업,
이탈리아의 Consorzio Communita와 META라는 사회적기업을 방문하였고 홍보 영상을 제작해 드렸습니다. 현재 프랑스는 한인 민박 영상을 제작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후 미국에서는 렌트카 회사에 메일을 보내어 로드 트립을 할 계획입니다.

프랑스 일정은 12월 5일까지 이며 지금의 일정을 제외하고는 스케줄이 정해져있지 않지만 저희는 미국으로 진출을 하고 싶어 12월 초에서 중순쯤에 이동을 하려고 합니다.

저희의 모습을 영상으로 담는 이유는 한국에 돌아가 여행 과정을 영화로 제작하여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동기 부여를 하고 싶습니다. 저희가 왜 떠나는지, 어떻게 떠나는지, 떠나면서 무엇을 느끼는지, 부족한 부분을 서로 어떻게 채웠는지 등에 대한 20대의 솔직한 모습을 전달하고 다양한 사람들에게 보여주며 용기와 희망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혹시나 영상이 필요하시다면 약 10일 정도 간단한 숙식을 제공받고 영상을 만들어 드리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수 많은 좌절과 거절을 당했지만 버티고 나아가면서 지금까지 올 수 있었고 어느덧 여정을 마무리 하여 영화로 만들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낫 철없는 청년들의 도전이라고 생각하실 지도 모르겠지만 저희는 여정을 통해서 많은 것을 배우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영화로 만들어 많은 사람들에게 경험을 나누고 싶습니다. 저희의 마지막 여정에 힘을 더해 주신다면 진심으로 감사 드리겠습니다.


아래 링크는 여행하면서 저희가 제작한 홍보영상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KJzXGPL52tq4ZJnRCQGLUQ?view_as=subscriber

감사합니다!


————————————————————————————————————————————————————————

 Contacts:


카카오톡 : jcwyxux7
Facebook: orimook
Instagram: ma0min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