끔찍한 강도폭행 피해자가 된 친구를 도와주세요.

글쓴이: Minalia  |  등록일: 06.23.2017 10:54:34  |  조회수: 2215
안녕하세요,

많은분들의 도움이 절실하여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얼마전 제 친한 친구와 친구의 어머님이 TV에서나 보던 잔혹한 강도사건의 피해자가 되고 말았습니다. 사건은 지난 주말 오렌지 카운티 호텔 주차장에서 일어났습니다. 차에서 내려 입구로 걸어가던 중  무장 강도를이 나타나 제 친구와 어머님을 폭행하기 시작했고, 가지고 있던 소지품과 현금을 다 빼앗았을 뿐만 아니라, 그것도 모잘라 나이드신 어머님이 의식을 잃을때까지 무자비한 폭행을 가해 커다란 상해를 입혔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 첨부한 신문기사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신문에 자세히 나지는 않았지만  사건 피해자가 된 친구는 현재 LA에서 인턴십을 하며 열심히 꿈을 키워가는 어린 친구입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몇주전에 아버님을 갑작스럽게 여의게 되었고,  그로부터 얼마 지나지 않아 친한 친구까지 갑자기 세상을 뜨는 일을 겪어 심신이 많이 피폐해져 있는 상태였습니다.  그러다가  이번에 한국에서 슬퍼 하시는 어머님을 미국으로 모셔와 함께 시간을 보내려고 했을뿐인데, 또 다른 불운을 당하게 되었고, 상당한 정신적인 충격으로 많이 고통스러운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현재 많이 다치신 어머님의 건강도 문제지만, 벌써부터 의료비용 때문에 걱정이 큽니다.
아시다시피 미국의 의료비용, 하루 입원비만 만불에 육박할 정도로 굉장히 비쌉니다. 어머님이 너무 많이 다치셔서 수술도 하였고 병원도 벌써 엿새째 입원중이라, 앞으로 얼마나 치료비용이 나올지 알수가 없습니다.  아버님을 얼마전에 잃은데다, 미국에는 다른 가족이나 친지가 없기 때문에, 시급이 얼마 되지도 않는 인턴인 친구가 감당하기에는 너무나 큰 시련인지라, 친구된 도리로써 이렇게나마 보탬이 되고 싶어 이런 호소문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중 여유가 있으시다면, 불의의 피해자가 된 제 친구의 가족을 위해 조금이라도 도와주셨으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병원비 마련을 위한 Gofundme 모금 링크>

https://www.gofundme.com/helpvictimsofplacentia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JerseyBoy  06.23.2017 15:03:00  

    정말  범죄의 피해자이고 병원비용이 걱정이면 다음 정부기관에서  도와줍니다.
    https://victims.ca.gov
    간단한문제인데...

    그런데 신문기사 링크는 어디 있지요?  그것부터 올려요

  • 유유자적  06.23.2017 23:55:00  

    최근에 실제 그런 사건이 있었습니다.
    모녀가 당했는데 그 중 어머니가 심하게 폭행을 당해서 기절까지 했었습니다.
    이 글을 쓴 사람은 다른 사람들도 그 기사를 봤을거라 생각하고
    이런 글을 보면 좀 모금에 동참할거라 생각했나봅니다.
    세상이 어수룩 한건지 이 글쓴이가 어수룩 한건지 ... 그냥 웃고 지나갑니다

  • 유유자적  06.23.2017 23:59:00  

    만약 이 글쓰신 분이 실제 피해자의 친구분이시라면 실제 모금이라고 느낄 수 있게 글을 다시 써주시기 바랍니다.

  • 돼지꿈  06.28.2017 19:12:00  

    한국에서 오셨으면 의료보험 없으실테고, 미국은 돈 없다고 치료를 거부하거나 하지 못합니다. 치료 받으시는 동안이나 퇴원즈음하여 social worker 연결해 달라하시어 도움 청하도록 하세요. 미국의 의료비는 모금으로 해결 안됩니다. 정 안되시면 치료 받으신후 한국으로 가셔서 미국에 다시는 오시지 않는 것도 방법이 될듯합니다.

  • 금빛소리  06.29.2017 21:28:00  

    사기치는 방법도 가지가지다.
    나쁜사람들.

  • Whfqndkemf  07.06.2017 23:36:00  

    범죄로 인한 병원비나 피해는 정부에서 해달라고 안해도 그냥  보조 해줌
    뭐 이런 잣같은 사기를 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