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한가지 마음에드는 트럼프...

글쓴이: kkh7  |  등록일: 01.20.2017 18:21:39  |  조회수: 540
손학규, 트럼프 취임식 참석하려다 취소 당해!

그 이유가 완전 대박!!

1. 손학규가 좌파라서!
2. 손학규가 촛불집회에 참석해서!
3. 손학규가 햇볕정책을 지지해서!

김정은이 난수방송으로
종북주사파들을 총동원시켜
대한민국을 파괴하력고 책동하고 있는 것!!

트럼프랑 사진 한 장 박고
대선에 이용하려다 개망신 당한 손학규,
좌파들 나라 망신 방법도 가지가지!!

어~이, 좌파 손학규!
트럼프를 아주 만만하게 봤구나!!

트럼프 취임하고 나면
김정은하고 종북주사파 죄다 뒈진 목숨!!

ㅡㅡㅡㅡㅡㅡㅡ

트럼프 측, 손학규 전대표에게 대통령 취임식 초청 취소 전격 통보!

기사승인 2017.01.20

▲ ⓒ뉴스타운

트럼프가 모르는 손학규의 트럼프 취임식 참석
손학규 전 민주당 대표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 측 초청' 이라고 밝히며 취임식 참석을 위해 19일 미국 워싱턴을 향하여 출국했다.

출국하며 "한미 관계가 굳건해질 수 있도록, 든든해질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하고 오겠다"고 말하고 22일 귀국 후 대선 출마 선언 예고까지 하였다.

문제는 손학규 전대표의 트럼프 미국 대통령 취임식 참석을 정작 당사자인 트럼프 대통령은 알지도 못하거니와, 초청을 처리하였던 트럼프 측 인사와의 사실 확인 결과, 트럼프 측 인사는 손 전대표의 취임식 초청을 전격 취소한 것으로 확인 되었다.

익명을 요구한 트럼프 측 인사는 손 전대표의 취임식 초청 전격 취소의 사유로 크게 세 가지 이유를 들었다.


첫째, '손학규 전 대표는 좌파' 이기 때문에

트럼프 당선인은 좌파를 강력히 거부한다. 힐러리 클린턴, 버락 오바마 등 좌파 정치인들에 대하여 맹렬히 비난을 하며 대통령에 당선된 트럼프 당선인은 손학규 전대표를 좌파 인사로 분류하였고, 트럼프 당선인의 보수우파 방향에 맞지 않는 좌파 인사를 초대할 이유가 없다는 사실을 명확히 하였다 (또한, 지난 12월, 반기문 전 총장도 트럼프와의 만남을 거절 당한바 있다). 트럼프 정부는 미국 역사상 가장 '강성 보수' 정부로 분류되고 있다.


둘째, 손학규 전대표의 '촛불집회 참석' 때문에

트럼프 당선인은 북한 김정은의 핵 위협에 대하여 심각한 경고와 강력한 대응을 예고한 바 있다. 작년 말 시작된 대한민국 촛불 사태의 배경에는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붕괴시키려는 일련의 움직임이 관측되고 있고, 촛불 사태의 배후에는 종북좌파와 평양의 김정은이 있다는 시각이다. 이에 종북좌파 주도 촛불 집회에 참석한 손학규 전대표를 보수우파 미국 대통령 취임식에 초청할 이유가 없다는 입장이다. 손학규 전대표는 앞서 31일 신년사를 통해 "촛불혁명 결실 위해 다시 손 잡자"고 발언한 것으로 알려졌다.


셋째, 손학규 전대표는 '김대중 햇볕정책 지지자' 이기 때문에

트럼프 당선인은 북한 김정은의 존재와 북핵을 매우 위험한 군사적 도발 요소로 보고 있고, 현재의 북핵 사태를 만든 계기는 김대중의 햇볕 정책이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손학규 전대표는 '자신이 존경하는 정치인'을 햇볕정책을 실시한 김대중으로 꼽는 인물이다. 그런 손 전대표를 트럼프 당선인이 초청한다는 것은 어불성설이다.


손학규 전대표가 접촉한 트럼프 당선인 측 인사와의 사실관계 확인 결과,

손학규 전대표의 간곡한 부탁에 의하여 취임식 참석 요청을 일차 승인 하였으나,

위의 세가지 사유에 대한 사후 분석이 나와 손학규 전대표에게 취임식 초청 취소를 전격 통보하였음을 확인하였다.

만약에 손학규 전대표가 취임식 초청 취소 통보를 받고도 이를 밝히지 않고 '트럼프 당선인 측 초청' 이라고 계속 주장하며 출국을 하였다면,

이는 명백한 사실 기만이요, 대국민 사기 행위이다.

취임식 초청 자체를 취소 당한 손학규 전대표가 "한미 관계가 굳건해질 수 있도록, 든든해질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하고 오겠다"고 말한 것을 우리 국민은 어떻게 이해하여야 하는가.

앞서 손학규 전대표는 18일 KBS 특별기획 '대선주자에게 듣는다'에 출연, "트럼프 대통령을 우리가 잘 모르지 않나. 교류도 별로 없다"며  "트럼프 진영과 교류를 갖추는 것은 우리 국익을 위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취임식 참석이) 한미동맹 발전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고 밝힌바 있다.

'트럼프 취임식 초청을 취소 당한' 손학규 전 대표의 취임식 참석이 "한미동맹 발전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고 발언한 사실을 트럼프 대통령이 들으면 어떤 반응을 보일까.

감히 차기 미국 대통령을 빙자하여 사기를 친 것이라면, 그 뒷 감당을 어찌하려고 하나. 손학규 전대표의 정확한 입장 표명과 사실 관계 확인을 기다린다.


http://m.newstown.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4471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금빛소리  01.20.2017 18:38:00  

    내가 그랬죠~그들이 가봐야 소용없을거라고...
     ㅉ ㅉ ㅉ 어물전 망신은 꼴뚜기가 시킨다더니
     .....왠 개망신,,

  • 금빛소리  01.20.2017 18:54:00  

    엉. 초청받은 신데렐라는 어디있어??
      이건뭐야???
      손학규가 누구???
      아~``싫어
      도로 돌아가!!!!!      ㅋ ㅋ ㅋ 쪽팔.린 손학규

  • 금빛소리  01.20.2017 18:56:00  

    미국에서는 공산당 거짓어거지
    안통해서 어떡하나. ㅎ ㅎ ㅎ

  • kkh7  01.20.2017 19:26:00  

    길잃은 철새...

  • 금빛소리  01.20.2017 20:03:00  

    까마귀라도 주제를 알아야
        쪽팔림을 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