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돼지지 님 보세요.

글쓴이: 슈도사  |  등록일: 01.19.2017 19:54:41  |  조회수: 842
저는 님에게 사적인 감정이 전혀없습니다.

가끔씩 라디오코리아에서 보게 되는 님의 글은 많이 불편합니다.

정치적 견해가 다른 것은 이해합니다. 당연히 인정되는 것이구여.

하지만 제가 우려하는 바는, 님께서 자신의 정치적견해를 표현하기위해 인신공격 혹은 사실을 왜곡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혹시라도 님께서 한국에 거주하는 분이시면, 더 이상 이 사이트에 접속하지 말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여기는 미국입니다. 교포사회의 여론은 미국 거주민들의 문제입니다.

만에 하나, 정말 만에 하나, 님께서 돈을 받고 사이트에 글을 쓰시는 분이라면 더더욱 중지해주시기를 거듭부탁드립니다.

님께서 미국에 거주하시는 분이시고, 정치적 견해를 피력하시고자 할 때, 사실에 입각해서 논리적으로, 그리고 타인에 대한 비방이나 선동없이 얼마든지 훌륭한 주장을 펴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님에 대한 인신공격이 아니라, 같은 지역에 살고있는 동포에 대한 애정이라 생각하시고,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시는 일과 가정에 좋은 일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JerseyBoy  01.20.2017 07:04:00  

    나는 처음 보는 아이디 이니 여기에 자주 오지 않는 사람으로 간주하겠습니다.
    나도 착한.. 님이 글쓰는 방식이나 의견에 100% 동의하지 않지만 그래도 여기에보면 한쪽으로 기우러지는 의견이나 견해가 너무 많아 그런대로 어느정도 발란스를 유지 하는것 같아요.
    내가 그분 어디에 사는것은 잘 몰라도 어쩌다 식당이나 식품점 에 관한 댓글 올리는것보면 LA 근교에 사는것 같으니 다른 나라(한국)에 사는 사람이 아닌것은 분명합니다.
    그리고 "인신공격" 이나 특히 "사실왜곡"은  구체적으로 뭐를 지적하는거이지요? 
    원글이 그사람과 의견이 일치하지 않는다고 "사실왜곡" 이라고 할수 있나요? 
    어떤것 가지고 그러나 한번듣고 싶으네요.
    그리고 그사람이나 또 그사람과 매일 여기서 자판두드리며 입싸움 하는 사람이나 하루에 글올린 숫자를 보면 정말 그들이 생계수단으로 다른일을 하는 사람들인가 의문이 생기는것은 이해하지만 보건대 대개 보수라는 사람들은 진보라고 하는 사람들보다 연세가 많지요.  그래서 은퇴했다고 가정할수도 있겠지만 반대로 젊은 사람이 다른일을 하지못할정도로 많은 글을 매일 올리면 그사람이 뭘먹고 사는 사람 인가 생각해 봤어요? 

    하여간 그분이 사실왜곡 한것 한두개 증거와 한번 올려보세요.

  • JerseyBoy  01.21.2017 12:04:00  

    맞아요. 다음부터는 모두 촛불대신 태극기 들고 나오라해요.

  • JerseyBoy  01.21.2017 12:18:00  

    "박근혜 사건에 자꾸 노무현 김대중은 왜 끌여드리는지"...
    여기에 보면 요즘 박정희와 타카키... 이름도 자주 올라 옵니다.
    박정희 와 박근혜 문제와 관계 있습니까? 
    나는 하도 박정희 이름이 자주나와 그사람이 살아나와서 다시 대통령에 출마한줄알았어요.

    하여간....

    사람이 뭐한번 믿으면 다른사람의 의견은 묵살하고 들으려 하지도 않는데 문제가 생기는거지요. 옛날에 이런귀절을 읽은 기억이 납니다.
    어느사람이 하나님이 존재하는것 증명하라했더니 답이 "뭐, 너는 태양을 보는데 등불이 필요하냐?" 고 했더랍니다. 그날 하는사람은 하느님이 존재한다는것을 너무 철저하게 믿기에 그런답을 했겠지만 그것은 답이 아니지요.
    들으려고 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자기의 의견을 알려주어도 시간낭비이지만 혹시 옆에서서 구경하는 사람은 설득시킬수 있겠지요.

  • JerseyBoy  01.21.2017 12:47:00  

    재산이 많을수록 나쁜 정치인인가요?  박근혜가 재산이 많은것은 다 아는 사실이고 지금까지 한국 정치역사를 보면 누구던지 정권을 잡으면 "이제 우리 차례다" 하며 축재를 하여 돈이 많은 박근혜 대통령한테 굶주린 사람같이 축재를 하지않을거라 한것 같은데 새삼스레 무슨 재산이야기는.

    그리고 우리의 적이 북한이아니고 미국/일본이라....
    무슨 이유인지 몰라도 적으로 생각하는 나라에사는것 참동정이 갑니다. 내가 평양에서 타의로 사는 생각을하면 불쌍한 사람이군요.
    그런대 북한이 가끔 "서울 을 불바다로 만든다" 하는것은 친구한테 귀여워 장난으로 하는말로 들러요?  다른것은 내가 증명을 할수가 없지만 연평도 사격 같은것도 남한정부가 북쪽으로 몰래가서 대포를 쏜거요? 
    통일을 하고싶어하는것은 모두 마찬가지인데 남한정부 비판하는사람 한사람도 북쪽에다대고 통일을하려면 좀 그런행동이나 언사를 자제하라 하는 사람은 없고 왠지 남쪽에다만대고 잘못해서 통일이 안된다고만 하던군요.  그사람들이 생각하는 통일은 남한의 대다수가 원하는 통일이아니고 북한에 흡수되어 한반도를 조선 인민공화국 을 생각하는데 그런사람들은 북한으로 가면 간단할텐데.

  • Kongnamulpacpacmucho  01.20.2017 11:51:00  

    100%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지나친 극우성향적인 글들은 다른 웹사이트에 올리는게 맞죠. 이곳은 정치웹사이트가 아니죠. 착한돼지 글볼때마다 눈쌀 찌푸려지고 이러다가 라코 망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자주합니다 요새.. 그만 여길 떠나세요 착한돼지

  • Jobber7  01.20.2017 13:08:00  

    착한돼지, 금빛소리, 친한동창생, WrathKorea, kkh7, 바보.... 한사람이 여러개의 아이디를 만들어 알바하는 것이 확실하다. 말도 안되는 거짓말들을 일베충에서 베껴 그게 진실인양 하루 종일 온갖 싸이트에 갈겨데는데 든든한 스폰서가 있음이 틀림없다. 나는 이보다 몇배 더 잘 쓸 수 있는데 알려주기 바란다. 누구일까? 박사모, 청와대 알바, 국정원 알바, 어버이 연합. 어머니 연합, .. ?

  • 금빛소리  01.20.2017 15:13:00  

    빨갤이들 진짜 라디오 코리아에 취직했냐???
    밤낮 조작선동하네.
    개눈에는 똥만보이겠지
    미친 빨갱이간첩 앞잡이들아 !
    착한돼지많큼 애국하면 나라가산다.

  • Sungsan0602  01.31.2017 14:41:00  

    신경쓰지 마셈 걍 늙어서 직업도 없고 돈도 없어 라코에 글쓰는게 유일한 낙인 박사모 틀딱 노인네니깐 ㅋㅋㅋㅋ

  • Sungsan0602  01.31.2017 14:42:00  

    치매노인네 살날도 얼마 안남았는데 걍 냅두세용ㅋㅋㅋ

  • 방랑객  01.31.2017 18:34:00  

    JerseyBoy 앤답이없어요 사실왜곡 인신공격 아니라고?
    박정희혈서 가 ㅉ ㅏ주장한얘덜 오늘 패소해서 벌금맞았다
    그외 부지기수지만 어짜피소귀에경읽기..
    그리고 박.근혜옹호하는게 정상이면 한국에95%는 다.비정상?
    그래서 니가 ㅈ ㅓ능아라는거야 계속해바 화이팅 뷰웅신인증

  • Kongnamulpacpacmucho  02.01.2017 16:27:00  

    하긴.. 살날도 얼마 안남은 도라이가 제일무섭지.. 괜히 시비붙어서 현피뜨자한담에 칼이나 총들고 니죽고나죽자 할지 누가알아..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