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찌 이런일이 ....

글쓴이: howard03kim  |  등록일: 07.19.2016 20:51:16  |  조회수: 3669
왜 ! 외국계 은행은 받질 않는 수수료를 한국계은행은 수수료를 받아야 하는지 정말 궁금하네요 !
말로는 교민들에게 편리를 제고하는것 처럼 하면서 온갖 수수료는 타인종의 은행보다 항상 앞장 서서 선두주자 처럼 이런일은 항상 동작이 빠런지 정말 이해 할수가 없군요 !
한예를 들자면 , H 은행은 뱅크스테이먼트를 1개월치를 $5씩 받으며 6개월 에 $30을 받는데
어찌 타인종은행은 한푼도 받질 않는지 ? 이건 타인종은행이 잘못 된건가요 ?
한개인으로 보면 얼마 아닌것처럼 보이나 정말 엉청난 꼼수의 봉사가 아닌가요 !
마치 친철과 봉사의 가면 속에 치졸한 속임수에 교민들은 보이지 않게 당하고 있음을 알아야 할것임니다. 제발  어린아이 꼬치에 밮풀 떻어 먹는 행위는 삼가하고  좀더 나은 비지니스를 바람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JerseyBoy  07.20.2016 07:05:00  

    그 은행을 꼭 이용해야할 이유가 있나요?  그렇지 않으면 은행을 바꾸세요. 그 은행도 아마 e-statement (온라인)로 달라고하면 수수료 받지 않을 거에요.
    이런거 가지고 불평하시는동안 그 많은 다른 은행에 가서 새로 계좌를 여세요. 요즘 어느 은행이나 도움이 되지않는 고객을 솎아내려고 합니다. 그들도 영리로 하는 사업이니까 말로는 봉사한다고 해도 이익이 없으면 "봉사"도 하지 않으려 하지요.

  • Justice1004  07.31.2016 22:04:00  

    저도 당했어요. 예전 center bank에서.. 그땐 발란스가 없어서 매월 fee를 냈는데, fee를 떼인 며칠뒤 account를 close 했더니, 또 떼더군요. 다음달에 뗄걸 미리 떼는거라고.. 그래서 영수증 달라했더니 안주더군요. 아무 근거없이 $7.00 덜받고 닫아버린후 한국계 은행은 안가요

  • jeewhiz  08.02.2016 00:40:00  

    맞습니다. 저역시 같더니 차지 하더라구여..  바꿔야지 할수없죠..  그분들 매니지먼트 가 갑자기 바꿜것도 아니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