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겁하고 야비한 똥개한마리를 똥통으로 보냅니다 ㅎㅎㅎ

글쓴이: Malcomm  |  등록일: 02.05.2016 20:27:20  |  조회수: 2319
.....  여기 사이트를 보면 일부 한인들이
줄잡아서 한국차를 폄하하고 한국차를 사지말라 또는 현대노조하는 짓을 보아서도
한국차를 똥차도는 사지말자라고 떠듭니다..

또는 제경헙에의하여 한국차가 타보니 무척 성능이 좋다고하면
줄잡아서 현대똥차딜러라고 인신공격을 퍼붓는 일부 야비한 종자들도 보입니다..

딱 한놈이 지금 여러아이디를 번갈아 바꾸어가면서 한국차를 폄하하고잇읍니다.
그렇게 한국에관심이 많다면 미국엔 뭐하러 왔어? 가 한국가서 한국차 욕해라..
이런 똥개는 똥많보면 환장을 하지 맞있는 음식은 쳐다보지도않는다.
근본이 똥개는 똥통으로 보내서 살아라...  ㅎㅎㅎ
   


그런데 이런 자들이 어쩌면 그렇게도 한국정치에 그다지도 관심이 많으신지
한국정치에 열을 올리는지 궁금합니다..

한국차를 사지말라는 말은 즉 " 한국경제가 어떻게되던말던 나는 상관않한다"
라는 뜻이 아닐까요?

그런데 경제는 관심이 없고 어쩌면 그다지도 한국정치에는 열을 올리는지 의아합니다.

이런종자를 두고 "비열하고 야비한 종자"라고 칭합니다...
매국노축에도 못들읍니다..  (매국노도 사상이 있어서 매국노입니다)
이런 똥개종자는 단지 천성이 야비한 똥개입니다...  멍멍머어.  막짓어라....ㅎㅎㅎ.. 

애국이란 애국하기전에 그 이유를 따지고드는 쓰래기짓거리가 결코 아닙니다!

쓰래기들은 쓰래기통으로 가십시오. 그러나스스로를 부끄럽게하는 쓰래기짓거리는  쓰래기장소밖에서는 하지마시고 그만두십시오. 

한인타운을 보면 아뭇소리없이, 한국을 사랑하니마니 한국정치를 욕하거나 폄하지도 않고 또는 현대노조를 욕하지도않고 아뭇소리없이 혼자서 조용히 현대 기아차를
타시는 분들이 적지않이  보입니다

바로 이런분들이 진짜애국자입니다..

쓰래기들은쓰래기통으로!
애국자는 애국으로!

저는 전직한국해병대고참입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