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스프린트 교체 후 문제..

글쓴이: 423358  |  등록일: 11.28.2015 08:30:49  |  조회수: 1598
제가 얼마전에 버라이존에서 스프린트로 교체했습니다.
이유야 당연히 전화비 절약이지요.
스프린트로 바꾸면 전화비를  반으로 절약할 수 있고
가족이 다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으니 유혹에 이끌렸죠.
스프린트로 교체하니 월 200정도 나왔습니다.
버라이존엔 해약비를 전액지불하여 바란스 제로.
문제는 딜러에서 해약비 500불을 요구하네요.
미지불시 크레디 리포트 하겠답니다.
스프린트에서는 신경 쓰지말라고
사인자체가 아무의미없다고 하는데
걱정이 되네요.
버라이존에 문의하니 자신들과는 거래가 깨끗이 정리되었다고 하는데
딜러에서는 해약비를 내라고하는데 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저와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 분이나
해결방법을 아시는 분은 답글 부탁드립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