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ortant for our kids...

글쓴이: Horizongo12  |  등록일: 07.28.2015 09:13:06  |  조회수: 4073
아주 중요한 안건이 있어서 RK 올립니다.

3주전에 동성연애 결혼이 미전국에 pass 가되서 이젠 미국 어디에서도 결혼이 허용되는것 아시죠??

이 법안이 통과되자 본보기로 삼아...지금 현재 말도 안되는  법안들을 통과 시키겠다고 신청서들이 몰려들고 있습니다.

그중에 우리 아이들에게 직접적인 영양을 미치는 것이 바로 성교육입니다. 지금 우리아이들을 위협하는 교육중에는 학교에서 동성연애 성교육을 시키겠다고 합니다.

꼭 막아야합니다!!!!

이런 말도 안되는 일들이 지금 일어나고 있습니다.

현재 백악관을 상대로 동성연애 성교육을 부모의 허락 없이는 절대로 시킬수 없다는 탄원서가 시작 되었습니다.

8/2/15 까지 100,000 (10만명 의 싸인이 필요합니다).

10만명의 싸인이 채워지면, 그때는 백악관에서는 그 어떤 조치를 취하게 되어있습니다.


링크를 누르시고
*이름
*이메일 주소
*zip code


쓰시고, "SIGN NOW" 를 누르시고...

그다음 이메일에 가셔서 "We the People" 에서온 이메일을

 연후 "Confirm your signature" 를 꼭 누르셔야됩니다.

아이들을 위한 일이니 꼭꼭꼭 싸인하시고 널리 share 해 주셔요!!


https://petitions.whitehouse.gov/petition/keep-our-kids-away-homosexual-education


PLEASE...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_angelawu___  07.28.2015 10:23:00  

    원글은 지금 동성연애를 반대하고 동성연애자를 차별하는 사람입니다.  미국에서는 동성연애자도 자기 라이프스타일을 즐길수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냅두세요.

  • JerseyBoy  07.28.2015 10:59:00  

    내가 원글이 누구인지 모르지만 댓글이 맞기는 한것 같은데....
    이 글이 댓글이 자주 올리는 불체자 싫다고 비방하는 글이나 뭐가 다른지 설명좀해보쇼.

  • _angelawu___  07.28.2015 16:46:00  

    설명은 필요없고 중요한 점은 이제부터 jerseyboy는 나와 같은 편이다 그말입니다!